전체검색
총게시물 : 106개 , 4/11페이지
1학년 수강신청

지금 1학년인데요 1학기에 학점을 4.32를 받아서 이번에 수강신청 예약하는데
제한 학점이 21학점으로 나왔습니다
1학년부터 21학점으로 신청 할 수 있나요?
조교가 1학년 때는 안된다고 알고 있다고 해서 궁금합니다

수강신청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13학번 임휘종입니다.
두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첫번째로 제가 저번 학기에 과의 조교수님한테서 '졸업하려면 기초교양 글쓰기 강의를 들어야한다'라고 들어서 이번 학기에 수강 신청을 하려고 했더니 [타학부(과)의 지정된 교과목입니다!]라고 뜨면서 수강 신청이 안돼더군요. 이 강의를 들으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두번재는 2017년도 전자공학과 졸업에 필요한 학점과 필수 요소 등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통학버스 입금 질문 및 군산대 학점 질문

통학버스에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통학버스 결제 할때 계좌로만 입금 해야 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카드로도 입금이 가능 한 것입니까? 
 
두번째 질문으로는 군산대 학점인데 한학기에 이수가능한 최대학점이 21학점인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총학점이 몇이어여만 21학점을 들을수 있나요??

통학버스에 대한 문의

재입학생은 통학버스를 신청하지 못하나요? 제적으로 떠서 통학버스 신청이 안됩니다.

복학신청

제가 2학년 마치고 휴학후 군대다녀오고 2년 휴학하고 올해 3학년 2학기때 복학하려고 하는데 날짜랑 이런거 어디서 상담하는지 알려주세요

휴학문의

현재 재학중인16학번인데요 2학기 휴학은 언제 신청할수있는건가요

특별 장학금

언제 지급 되는건가요??
6월30일쯤 지급된다던데 받은사람도 있는데 저는 아직 안들어왔던데

어학 장학금

어학장학금 토익 800넘겨서 받으려고 하는데요 처음이라 신청방법하고 신청기간 이런걸 잘 모르겠습니다.

학점포기 가능한가요?

1학년 해양건설공학과에 재학중인 김건호 입니다. 오늘 1학기 학점이 나왔는데요. 다른 과목은 열심히 공부하여 a+ 4개와 a2개가 나왔지만 제가 따로 선택한 교양과목(갯벌환경의 이해와 자원개발)이 c+가 나왔습니다. 다른과목에 비해 이 과목의 성적이 부진한 이유는 이 과목에는 시험이 없어서 열심히 하려고 해도 성적이 잘 나올수가 없으며 리포트로 대부분의 점수를 주시기 때문에 경험이 많으신 3~4학년 선배들이 좋은 성적을 가져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학점포기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보고 있는데 우리 군산대학교에서는 학점포기가 가능하나요?? 가능하다면 언제할 수 있으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재수강을 권유하실지 모르겠지만 재수강을 하려면 2학년 1학기에 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군대가는 시기를 늦춰야 합니다. 그것보다는 학점포기를 하고 싶습니다. 좋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마일리지 점수를 알고싶은데요

본인 마일리지 점수를 확인하려면 어디서 확인해아 하는거죠?
확인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첫 페이지이전 5개의 페이지12345다음 5개의 페이지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