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총게시물 : 106개 , 6/11페이지
통학버스 관련

학교 홈페이지에 건의사항을 올릴곳이 없어서 여기에다가 글을씁니다.
익산 통학버스 아침 8시 3분에 아름다운 피부과에서  차를 학생입니다 저는 8시 3분차를 타기 위해서 적어도 8시까지 버스를 타러 가는데요  버스가 7시 57분에 오더라고요
 
제가 그나마 저기 앞에 지나가는 차를 보고 뛰어가서 가려는 차 두드려서 59분에 차를 탔습니다.
이런일이 한두번이 아니고 8시 에 도착했다가 놓친적도 있습니다. 저 뿐만이 당연히 다른 학생들도 많았고요.  오늘 아침에는 더 많았습니다.
 
8시 3분차이면 버스가 일찍 오더라고 3분까지 기다려 주셨다가 가시거나  버스 시간을 바꿔서 공지 해주시면 학생과 기사아저씨 모두 편할꺼라 생각됩니다.  이런 문제를 없애주셨으면 합니다.

군 휴학과 등록금 환불

제가 4.11일 입대로 인하여 3.25일경에 휴학계를 씁니다.학기의 1/3 이하 수업을 들으면 등록금을 환불 받을 수 있다는데 어떻게 받는건가요? 

통학버스 관련

군산대 신입생입니다. 통학버스 이용요령이 너무 안나와 있는 것 같아요.
내일 개강인데 처음 탈 때 본인 확인 절차 없이 그냥 바로 타면 되나요??
그리고 승차권 카드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등교 버스랑 하교 버스랑 다르던데 하교 버스는 아무거나 타면 되나요?

등록금 관련

등록금 관련하여 종합정보 시스템에서
 
등록금 납부 고지서를 출력하려 하는데
 
발급기간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언제부터 발급가능 한건지 날짜를 자세히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근로장학 결과발표 문의

근로장학 선발 결과 언제나오나요?

등록금

등록금을 전부 받지 못했습니다.
제가 14년도에 군휴학을 하고 등록금을 납부한 상태 입니다. 14년도에 강의를 하나도 듣지 않았고요. 그리고 나서 16년도에 자퇴서를 제출하고 등록금 반환 쓰고 저번주인 21~22일에 반환이 됫는데 일부를 받지 못했습니다. 왜 전부 주지 않는것 입니까?

국가장학금 관련 물의

안녕하십니까 전자공학과 1100937 신성범 입니다.
문의드릴 내용은 국가장학금 관련 내용입니다.
국가장학금 자격기준이 12학점이상 이수에 저희 학교기준 2.6/4.5 라고 알고있습니다.
제가 저번학기를 2.42점을 받아서 이번 국가장학금 자격에 미달하여 탈락하였습니다.
하지만 억울한 부분이 있고 도움을 받고 싶은 부분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번학기에 경영의이해라는 교양과목을 들었습니다.
3시간 연강하는 과목이었는데 3주를 빠졌습니다. 3시간 짜리라서 3주를 빠지게 되면 점수가 엄청 낮게 나옵니다. 하지만 저는 과 mt, 현장실습, 학교에서 열린 특강을 듣기 위해 3주를 빠질수 밖에없었고 물론 공문도 제출하였습니다. 하지만 기말 성적이 나오기 몇일 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경영의이해 온라인 강의실을 들어가서 출석을 본 결과  공문을 낸 날짜에 결석처리가 되있었습니다. 그래서 성적 나오기전에 교수님께 이메일과 문자를 드렸지만 이메일은 읽지 않으시고 문자는 답장이 없으신 상태로 있다가 성적 이이신청하는 기간 마지막에 성적이 입력돼었고 결국 전 이의 신청을 하지못하고 낮은 성적을 받게 되었습니다.
화가나고 억울했지만 이미 방학이 됐고 나중에 취업때는 교양보다는 전공 과목을 많이보기때문에 그냥 넘겼습니다. 하지만 그것으로인해 국가장학금을 못받게 되었고 집안사정이 좋지않아 소득분위 3분위를 받았습니다. 장학금을 꼭 받아야 합니다. 정말로 진심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010-3113-0498 꼭연락 부탁드립니다.

전과

학과가 너무 맞질않고 생활하다보니 정말 해보고싶은과를 찾아서 전과를 보고있는데 전과의 기본적인 조건은 2학년은 35학점 이상, 3학년은 70학점 이상을 취득했어야 하고 평점평균은 2.75이상입니다 라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1학년 2학기때  학과수업이 너무 싫어서 나가질않았고 때문에 학점이 최저입니다 제가2학년1학기때 아무리 열심히해서 최대학점을 맞는다해도 평균이 2.75가 되질않습니다 방법이없을까요

등록금 고지서 문의

군제대하고 이번에 복학하게 되는데 군 입대전에 등록금 내고 휴학(2014.2.20)을 했습니다.
그리고 1월 28일에 복학신청하고 2월 15일에 수강신청까지 완료했습니다.
등록금 고지서 납부,출력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열람해보니까 대상없음(이름,주민등록번호 확인)이렇게 떴었는데
이게 제가 휴학할때 냈던 등록금이 복학학기로 이연처리되어 그런게 맞나요?
(참고로 현재 학적등록에는 2014/1학기까지 되어있습니다.)

군 교육훈련 학점인정서

군대에서 받은 특기병 교육을 학점은행에서 3학점으로 인정해준다고 하여 군산대학교도 해당되는지 질문드립니다.

첫 페이지이전 5개의 페이지678910다음 5개의 페이지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