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총게시물 : 106개 , 3/11페이지
복학시에 전과신청

2학년 2학기로 복학예정인 학생입니다.
 
2학기 복학과 동시에 전과를 하고싶은데, 학사일정으론 복학신청보다 전과신청이 더 빠르던데
 
어떻게 신청하면될지 궁금합니다.
 
 
2학년을 마치고 난 후에 복수 전공의 경우 졸업시기가 얼마나 늦춰질지도 궁금합니다.

휴학신청

요번에 군때문에 휴학을 합니다. 휴학 신청해서 필요한 것이 휴학원, 병적증명서라고 들었는데 맞나요? 그리고 행정실에 제출하면 되나요?
 
혹시 휴학연기 할 때 인터넷에서 할 수 있나요? 직접 학교에 방문하지 않고는 할 방법은 없나요?

전과 관련

작년 기계공학과 전과합격 학점은 어느정도 ?었나요?

조기 취업자 학점

6월 20일 김영란 법 시행 이전 조기 취업자 입니다.
원래의 계획이라면 2학기 수강신청을 한후 적당한 학점을 받아 졸업을 할수 있었습니다.
허나 김영란 법 시행이 된 후 강의도 듣지 않고, 학교도 다니지 않는데 등록금은 전부 다
지불 했고, 또한 학점 취득을 위한 ocu강의 수강료도 지불하였습니다. 당연히 등록금은 환불이
되야하지 않습니까?? 수업료 및 기성회비. 솔직히 돈보다 중요한게 제가 졸업을 못할 수도 있겠다는 것입니다. ocu강의 2학기 + 동계학기 이중 하나만 F가 나와도 학점미달로 졸업 불가합니다.
요번에 졸업 못하면 회사 퇴사는 물론이고 1학기 등록금...쌩 돈 또나가게 되고 취업도 다시 해야 합니다. 참 상황이 뭐같죠?? 자살하는 사람들의 심정을 알거 같습니다. 조기 취업자들 학점 미달이어도 졸업 시켜 주십쇼. 학교에서 취업 빨리하라 해서 했는데 이러면 안되지 않습니까? 

전과 및 등록금

저는 14년도에 군산대학교 전기공학과 1학년만 마치고 15년 3월에 입대를했습니다.
16년 12월 16일에 전역이라 내년 17년 3월에 복학을 하려는데
현재 전기공학과에 휴학상태이고 회계학과로 전과를 하고싶습니다.
전과를 할 수있는 기간이 따로있는건지 몰라서 여쭈어봅니다.
방법도 잘 몰라서 조금만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로 설명하기 어려우시면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전화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장학금을 타서 2학년 1학기 등록금을 미리 내고 휴학을했는데
만약 전과를 하게 될 경우 등록금 금액이 다를텐데 따로 추가로 더 내면 되는지 물어보고싶습니다.
10월과 11월에 휴가를 나가게되는데 그 기간을 이용하여 해결해야되서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휴학증명서 발급오류..

다름이아니라 국제학생증 발급하는데 필요절차에 휴학증명서가 있어서 결제하고 인쇄를 했는데 프린터기가 고장나서 인쇄를 못했는데 혹시 다시 받을 수 있나요?
아니면 다시 결재해야하는건가요 ?

등록금고지서 페이지가 안되네요

등록금 고지서 인쇄하려고 사이트에 들어가려는데 계속 첨부 화면에서 응답이 없네요.
 
로그인화면떠도 로그인 누르면 무응답으로 계속 저렇게 있는데 어떻해야 되나요.

다운로드
국가장학금 복학 관련

2015년도 1학년 2학기에 국가장학금을 받고 개강 후 다니다가 9월달에 휴학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도 2학기에 복학을 하는데 국가장학금 받은 건 어떻게 되는건가요? 전액지원이었습니다. 이연처리가 되나요? 이연처리 되지않는다면 국가장학금 다시 신청할 수 있나요?

통학버스 관련

통학버스 신청을 못하게 ?는데 신청할 방법이 없나요...?

휴학신청

휴학연장을 하려고 하는데 꼭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하나요 ? 종합정보시스템 등으로 휴학연장을 한다던가 학교 동기들을 통해 대리 신청등으로 연장하는 방법은 없나요 ?

첫 페이지이전 5개의 페이지12345다음 5개의 페이지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