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용안내 입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공무원 준비하려면 취업(공무원·공기업)영상학습실로 오세요
작성자 : 이*형 작성일 : 2015-09-18 조회수 : 2470

★ 취업(공무원·공기업)영상학습실★
 
건국이래 공무원 최대인원 선발! 행정·세무·검찰·교정직 큰 폭 증가!”
지방직 / 경찰직 역대 최대 선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군산대학교 학우들, 당신의 선택은?
 
군산대학교 취업(공무원·공기업)영상학습실에서 공무원수험을 준비중인 군산대학교 학생분들의
2016년 공무원 시험 최단기 합격을 위해 수험생 여러분과 합격의 길을 함께 하겠습니다.
 
노량진 최고 강사진들이 진행하는 강의를 군산대학교에서도 들을 수 있다? YES!!
 
인터넷 강의를 듣기 위한 컴퓨터 시설이 완비된 70여개의 좌석과 정숙한 분위기
제한 없는 인터넷 강의 (이론과정·문제풀이과정·특강)
각 과목별 스터디 연계프로그램
노량진과 동시 진행하는 전국모의고사
공무원수험 Guide Book, 공무원저널 등 발빠른 수험정보 제공
 
2016년 공무원시험대비 단기합격반·단계별 프로그램!
 
얼리버드반 (2015년 신입생 / 초급반)
1학년때 부터 기본 강의 회독을 높이는 전략. 공통과목에 집중. 확실한 합격!
재학 중 합격반 (재학생)
빈 강의 시간을 이용한 자기 주도적 학습. 전략적 학습
최단기 스파르타 합격반 (졸업생·휴학생)
목표달성을 위한 철저한 자기 주도적 학습 프로그램
 
수험생 분들을 위한 합격으로 향하는 시스템이 있는 군산대 유일무이한 공무원 수험준비의 최적의 장소!
 
 
■ 취업(공무원·공기업)영상학습실 Q & A ■
 
Q1. 어떤 강의가 진행되나요?
현재 서울 노량진 윌비스 · 남부행정 · 공단기에서 진행되는 국내최고의 강사들의 공무원강의를 마음껏 수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울에 직접 올라가서 공부하는 학생들보다도 더욱 효과적인 방법으로 수험준비에 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복학습이 가능하므로 어려운 부분이나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부분을 반복하여 학습할 수 있으므로 수험기간 단축에 큰 힘이 됩니다.
Q2. 다른 곳과 비교해서 비용적인 측면에 유리한 점이 있는지?
서울에서 공부하는 비용과는 상대가 되지 않으며 독서실에 다니면서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가지고 다니며 불편하게 공부하는 비용보다도 저렴한 비용으로 학기중 • 방학중 1년 내내 편안한 마음으로 공부하기에 최적화된 곳입니다.
Q3. 강의 수준은 어느 정도인지요?
공무원영상학습실은 대한민국 공무원강의의 산실이라고 할 수 있는 서울 노량진 윌비스 · 남부행정 · 공단기에서 강의하시는 최고의 강사들의 전직렬 전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국내유일의 대표강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되므로 강의 수준은 국내최고입니다.
Q5. 재학생(신입생ㆍ졸업생)인데 수업을 들으면서도 가능한가요?
공무원영상학습실은 대학 캠퍼스 내에 위치해 있어 수업 중간 중간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언제라도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므로 재학 중에 합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신입생들에게는 입학과 동시에 취업이라는 높은 벽을 뛰어 넘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또한 졸업생도 이용이 가능하므로 졸업 후에도 방황하지 않고 합격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Q6. 대학 재학 중 합격시 학교는 어떻게 하나요?
법적으로 대학교 졸업까지는 임용유예가 가능합니다. 임용기관에 임용유예 신청을 하시면 어떠한 불이익 없이 나머지 대학과정을 마칠 수 있고 졸업 후 바로 임용 될 수 있습니다.
Q7. 강의는 영상학습실에서만 수강이 가능한가요?
본 강의는 영상학습실에서만 수강이 가능합니다. 강의를 수강하지 않은 시간에는 독서실이나 도서관을 따로 이용하지 않고 그 자리에 앉아서 하루종일 공부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공무원영상학습실은 수험생에게 가장 필요한 규칙적인 생활과 계획적인 공부가 한 장소에서 가능하게 하여 높은 합격률의 주춧돌이 되어 여러분의 합격을 앞당겨 줄 것입니다.
Q8. 영어실력이 많이 부족한데 공무원시험에 합격을 할 수 있을까요?
영상학습실의 강의 시스템은 기초→이론단과→심화→문제풀이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므로 기초가 없는 수강생에게도 적합한 시스템입니다. 또한 스터디 그룹ㆍ합격자 설명회 등을 통하여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들을 채울 수 있는 실력향상의 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강 : 매월 1일•15일(수시접수가능, 선착순 마감)
위 치 : 황룡도서관 2층 취업(공무원·공기업)영상학습실
상 담 : ☎ 063-469-1917
(방문하시면 더욱 상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취업(공무원·공기업)영상학습실 -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익산] 자원봉사신청하세요^^2015-09-01
다음글 군산 꿈제작소 자원봉사자 모집! 11월21일2015-10-0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