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호 총장, 전북자동차포럼 신임 공동의장 취임
작성자 : 대외협력본부 전화번호 : 063-469-7318 작성일 : 2023-06-16 조회수 : 848
군장대학교 이계철 총장, 국립군산대학교 이장호 총장

<군장대학교 이계철 총장, 국립군산대학교 이장호 총장>

제 41회 전북자동차 춘계포럼 및 공동의장 이취임식

<제 41회 전북자동차 춘계포럼 및 공동의장 이취임식>

 

- 회원사들과의 멤버십, 네트워킹, 기술개발 플랫폼 되도록 힘쓰겠다

- 새만금국가산업단지 연합캠퍼스에서 인재 양성해 기업의 인력난 해소

 

국립군산대학교 이장호 총장이 전북자동차포럼 공동의장으로 취임해 전북자동차포럼을 이끌게 되었다.

 

취임식은 15일 국립군산대학교 본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 41회 전북자동차 춘계포럼 및 공동의장 이취임식”에서 진행되었고, 취임식에는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대표, 강희성 호원대학교 총장, 이계철 군장대학교 총장, 강임준 군산시장, 강영일 군산시의회장, 국가산단입주기업대표 및 관련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전북자동차포럼은 지역 내 대학과 전라북도, 군산시, 지역혁신기관, 협력업체가 참여한 민간포럼으로, 산업계와 학계에서 각각 대표를 선출하는 공동의장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이장호 총장은 앞으로 2년 동안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대표이사 사장과 공동의장직을 수행하며, 자동차포럼 및 전북 자동차산업 발전을 위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장호 총장은 “군산형 일자리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회원사들과의 멤버십, 네트워킹, 기술개발에 힘쓰고, 특히 포럼이 스마트 모빌리티 관련 미래산업 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호원대학교, 군장대학교, 국립군산대학교가 새만금국가산업단지에 조성하고 있는 연합캠퍼스를 중심으로, 우수인재를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규모로 제공해서, 기업들이 인력문제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또한 이 총장은 “지금까지 포럼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주신 선배 의장님들과 전임 의장이었던 군장대학교 이계철 총장님, 공동의장을 맡아오신 타타대우 김방신 대표이사 사장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평생교육원 제18회 늘푸름 축제 개최, 수강생들의 학습 결과 지역민들과 공유2023-06-16
다음글 저학년 대상 ‘나만의 퍼스널 브랜딩 진로캠프’ 운영2023-06-1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