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학년도 학생생활관 관생선발 및 입사신청 안내(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신입생,대학원생,편입생)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3 작성일 : 2019-12-05 조회수 : 2279

 2020학년도 학생생활관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사항을 숙지하여 입사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기간

ο 2020학년도 12학기 수업일수기간(추석연휴기간 제외)에 한함

ο 학사운영상 일정이 변동될 경우 입사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2. 입사신청

ο 대상 : 우리 대학교 학부 신입생 및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대학원(신입생 및 재학생) 편입생,

외국인 유학생(여수과정 포함)

ο 자격 : 입학성적 및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하며, 입사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ο 입사신청 자격 제한

-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 최근 1년 내에 강제퇴사 처벌을 받은 학생

- 직전학기 학사경고 이상의 처분을 받은 자

- 기타 관내 단체생활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3 입사신청 기간

ο 재학생(학부생)-2020학년도 복학예정자 포함

- 신청기간 : 2019. 12. 2.() ~ 12. 31.()

* 재학생은 신청기간 이후 추가 신청기간이 없으니 반드시 신청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 서비스 - 학생생활관 - 입사신청

ο 대학원생(재학생, 신입생) 및 학부 편입생

- 신청기간

 · 대학원 재학생 : 2019. 12. 2.() ~ 12. 31.()

· 대학원 신입생 : 2020. 1. 14.() ~ 2. 7.()

· 학부 편입생 : 2020. 1. 2.() ~ 1. 10.()

- 신청방법

· 대학원생(·재학생)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또는 행정실)에서 신청서 작성 후 제출

· 학부 편입생 : 입학원서 내 신청 체크

ο 신입생(수시·정시모집 지원자)

- 1차 신청

· 신청기간 : 모집시기별 입학원서 접수기간

· 신청방법 : 입학원서 내 신청 체크

- 2차 신청

· 추가신청 및 취소기간 : 2020. 1. 14.(화) ~ 2. 7.()

· 신청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입사/퇴사 - 신입생 입사/취소신청

 

4. 입사신청 방법

.재학생, 복학생

ο 군산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http://tkis.kunsan.ac.kr)-서비스-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입사신청메뉴 이용 신청

* 웹버전(컴퓨터)만 접속 가능, 모바일(스마트폰)버젼 접속 불가

ο 남학생 입사 신청자는 직영 및 BTL(민자) 생활관 중 선택하여 신청

ο 주소가 변경된 학생은 대학본부 학사관리과를 방문하여 주소 변경 후 신청할 것(주민등록등본 지참)

ο 전화번호 및 핸드폰이 변경된 학생은 신청기간내 통합정보시스템의 “내정보”에서 변경할 것

ο 위 사항의 미이행에 따른 입사 취소 등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 BTL(민자) 생활관은 공공요금(난방·상하수도·전기료)이 생활관비에 포함되지 않아 입사생 본인이

개별 부담하므로 추가 비용이 발생함

※ BTL(민자) 생활관은 공공요금(난방·상하수도·전기료) 개별부담분 선수금 납부 안내

- 납부예정일 : 매학기 20일 내외

- 납부금액 : 150,000원 내외

- 납부은행 및 계좌번호 별도 공지

- 문의사항 : 누리관 관리실 063-469-7491

. 신입생

ο 입학원서 상의『생활관 입사 희망』란에 ○ 표시

ο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홈페이지 (http:/www.kunsan.ac.kr/dormi) 접속 -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취소』 메뉴 선택 후 신청 및 취소

. 대학원생 및 편입생

ο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 개별신청, 우편신청 및 팩스신청

- Fax 063-469-1938

- (우)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미룡동 산6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선발담당자

ο 입사신청서(대학원생 및 편입생용)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커뮤니티–서식자료실에서 내려받기

. 개인정보 동의

ο 학생생활관에 입사를 희망하는 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과 민감정보 처리에 대한

동의서에 동의하여야 한다.

ο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과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다만 동의가 없을 경우 선발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다.

 

5. 우선선발대상자 제출서류, 제출방법, 제출기간

. 우선선발대상자 및 제출서류

ο 국가보훈대상 자녀-국가보훈대상자녀 증명서 1통

ο 동일가구 2자녀 이상 재학생-재학(복학예정)증명서 각 1통, 주민등록등본 1통

ο 장애인복지법 시행령 별표 1에 따른 장애인 중 시·군·구청장이 발행한 장애인수첩 소지자로서

생활관장이 인정하는 자-장애인 수첩 또는 복지카드 복사본 1통

ο 외국인 유학생

ο 관생장, 부관생장, 자치위원(1년 동안 활동한 자에 한함)

ο 체육부장의 추천을 받은 체육특기자

. 우선선발대상자 서류 제출방법

ο 증빙서 우측 하단에 성명, 학번(수험번호), 학과(), 학년, 연락처를 기재하여 우편, 팩스 및

행정실 방문 개별 제출

- Fax 063-469-1938

- (우)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미룡동 산6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선발담당자 앞

. 제출기간

ο 재학생(복학생, 대학원생) : 2019. 12. 2.() ~ 12. 31.()

ο 신입생(편입생, 대학원생) : 2020. 2. 7.()까지

2020학년도 1학기 휴학생은 동일가구로 인정 불가

 

6. 선발기준 및 방법

. 재학생

ο 직전학기 학업성적과 직전학년도 입사경력 및 관생생활수칙위반(벌점)을 환산한 총점기준에 의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

. 신입생

ο 입학성적의 고득점 순으로 선발

. 편입생

ο 신입생 입사 정원의 10% 이내 선발(거리적용)

 

7. 선발인원 배정방법(·여별 적용)

ο 우선선발대상자는 학년 구분없이 우선선발한다

ο 선발인원 배정은 각 학년 단과대학별 지원자 수에 의해 결정

ο 4학년은 단과대학 구분 없이 학년 선발 비율에 의해 선발인원 배정

 

8. 직영 · BTL(민자) 생활관 배정 방법(남학생 재학생 해당)

ο 선발자를 대상으로 입사 신청시 본인의 선택을 기준으로 학년 및 단과대학 구분 없이 전체 대상으로

환산총점(성적) 고득점 순으로 배정

ο 직영 및 BTL(민자) 생활관별 입사인원보다 선택인원이 초과될 경우 선택이 부족한 관으로 배정

ο 생활관비 납부 후 또는 학기 중 직영 및 BTL(민자) 생활관 변경은 불가하나 관생 요청에 의해 입·퇴사로 처리하여

변경할 수 있다. 2학기 직영 및 BTL(민자) 생활관 변경은 2학기 생활관비 납부 전 변경 요청하여야 한다.

ο 재학생의 입사 대기자가 없으면 신입생(1학년)BTL(민자)관으로 선발 할 수 있다.

 

9. 선발인원

ο 남학생 : 1,081명

ο 여학생 : 538명

ο 학년별 선발비율 : 1학년 60%, 2학년 20%, 3학년 15%, 4학년 5%

ο 학년별 선발인원은 남·여별로 선발인원에 학년별 비율 적용

※ 상기 선발비율은 우선선발대상자 등으로 변동 될 수 있음

※ 장애인실(2명) 미래원(15명) 재외된 인원임

 

10. 입사대상자 발표 일정

ο 재학생

- 최초합격자 : 2020. 1. 15.(수) 이전

- 추가합격자 : 2020. 1. 23.(목) ~ 2. 28.(금) 대상자 발생시 수시 발표

ο 신입생(수시·정시 모집 지원자)

- 최초합격자 : 2020. 2. 14.(금) 이전

- 추가합격자 : 2020. 2. 21.(금) ~ 2. 28.(금) 대상자 발생시 수시 발표

 

11. 입사대상자 발표 방법

ο 재학생 :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www.kunsan.ac.kr/dormi)

ο 신입생 :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www.kunsan.ac.kr/dormi)

ο 대학원생 및 편입생 : 개별 통보

ο 입사대상자가 미확인에 따른 선발취소 등 발생하는 모든 사항은 본인 책임임

 

12.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방법

. 납부기간

ο 재학생 : 2020. 1. 16.(목) ~ 1. 17.(금)

ο 신입생 : 2020. 2. 17.(월) ~ 2. 18.(화)

ο 대학원생 및 편입생 : 개별통지

. 납부방법

ο 생활관비 고지서는 반드시 본인이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납부

ο 납부기한내 생활관비 미납시 입사는 자동 취소됨(추가 취소통보 없음)

※ 납부기간은 학생생활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13. 생활관비 분할납부

ο 신청대상 : 생활관비 분할 납부를 하고자 하는 학생

ο 신청기간

- 1학기 : 2019. 12. 2.(월) ~ 12. 31.(화)

- 2학기 : 2020. 6. 8.(월) ~ 6. 12.(금)

ο 신청방법

- 1학기 : 입사신청시 신청

- 2학기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 개별 신청(우편 및 팩스 신청 가능)

· (우) 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담당자

· (FAX) 063-469-1938

ο 제외대상

- 1학기 : 신입생(학부, 대학원, 편입생), 중간입사생

- 2학기 : 중간입사생

ο 납부기간 및 금액

- 1학기 : 1차 : 2020. 1. 16.(목) ~ 1. 17.(금), 관리비 해당 금액

2차 : 2020. 4. 21.(화) ~ 4. 22.(수), 식비 해당 금액

- 2학기 : 1차 : 2020. 7. 15.(수) ~ 7. 16.(목), 관리비 해당 금액

2차 : 2020. 10. 20.(화) ~ 10. 21.(수), 식비 해당 금액

ο 유의사항

- 분할납부 연체시 다음학기 분할 납부 승인이 거절될 수 있음

- 납부기간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퇴사 처리됨

 

14. 호실선택 기간 및 방법

ο 기간 : 2020. 2. 26.(수) 10:00 ~ 16:00

ο 방법 :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www.kunsan.ac.kr/dormi)

ο 호실은 학년 단위 배정을 원칙으로 한다, 단, 학생생활관 사정에 의해 학기 단위로 변경될 수 있음

※ 본인이 선택한 호실은 선택기간 이후에는 임의로 호실 변경을 할 수 없다. 호실 변경 필요시 학생생활관에

호실 변경을 요청하여 허가를 받은 후 변경할 수 있다

※ 중간퇴사, 호실이동, 미입사, 미충원 등으로 호실을 혼자 사용하는 관생에게 1인실 운영을 위해

타 호실로 이동을 명하여 운영 호실을 확보할 수 있다. 이동을 명 받은 관생은 호실을 이동하여야 한다.

 

15. 1인실 운영

ο 매학기 관생 미충원이 발생될 경우 한시적으로 1인실로 전환하여 운영

ο 1인실 입실 희망자에게 배정

ο 신청기간 : 별도 공지

ο 신청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 및 전화(063-469-1933) 신청

ο 선발 및 호실 배정방법 : 1인실 발생 시 신청순으로 입사 및 배정

※ 직영 또는 BTL(민자) 생활관의 1인실 사용을 희망하는 경우 해당생활관으로 변경 신청 후 1인실을 신청하여야 한다.

※ 매학기 미충원 인원에 따라 1인실 운영 호실이 변동됨

 

16. 식사 및 숙박

ο 입사생은 숙박 및 식사를 별도로 선택하여 신청할 수 없으며, 학기 중 개관기간 동안 숙박과

5(~) 3(조식·중식·석식)을 원칙으로 하여야 한다

ο 주말선택의무식(주말(·) 2(중식·석식)(조식 제외)) 식사 여부는 본인의 선택을 기준으로 한다

ο 주말선택의무식 식사 선택 기간

- 1학기 : 2020. 2. 17.(월) ~ 2. 20.(목)

- 2학기 : 2020. 8. 24.(월) ~ 8. 27.(목)

ο 주말선택의무식 식사 선택 방법

- 재학생 : 군산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 신입생 :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주말선택의무식을 선택하면 학기 중간 식사 안함으로 변경이 불가하므로 신중히 선택하여야 함

주말선택의무식(주말 식사 선택 인원) 선택 비율이 식당 운영이 불가능한 일정비율 이하로 낮을 경우

주말 급식운영을 시행하지 않음

본인의 사정으로 숙박 및 식사를 하지 않을 경우 생활관비 환불 불가함

 

17. 선발사 확정자 입사서류 제출

ο 입사원서 1부(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커뮤니티-서식자료실)

ο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1부(보건소 발행)

ο 입사 후 1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한다, 미제출시 입사를 취소할 수 있다. 건강진단결과서 확인 후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는 당연퇴사 함을 원칙으로 한다.

 

18. 입사일(예정)

ο 2020. 3. 1.(일), 10:00∼16:30

ο 식사는 석식부터 제공

 

19. 중간입사 신청 및 선발

ο 2020년 2월 말 대학 및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

 

20. 문의사항

ο 학생생활관 행정실(063-469-1933)

 

21. 행정사항

◦ (거리 점수 적용) 2019학년도 제2차 학생생활관 운영위원회의 심의 결과에 따라 2020학년도 관생선발기준에

거리 점수(0~30)”을 적용할 수 있다.

◦ 관생선발 세부 선발일정은 학생생활관 일정 및 학사일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다.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생생활관장에 의해 결정한다.

 

2019. 11. 29.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2019학년도 동계 창의아이템 발굴 캠프 참가 안내2019-12-05
다음글 2019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에 따른 특별 노선(심야&13:30분) 증설2019-12-06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국립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