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시범 운영 서비스 기간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7-08-03
조회수 : 257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개편작업으로 인하여 임시 서비스 운영 기간을 갖습니다.
운영 기간중에는 시설물 수리신청 및 주간식단 서비스가 제약이 됩니다.
그 외 작업으로 인하여 오류 및 버그 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용간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정식 서비스 개시일은 9.1에 진행하므로 이점 참조하셔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 2017학년도 2학기 중간입사자 선발 및 납부 안내2017-08-02 |
---|---|
다음글 | 학생생활관 하계집중 시설보수 공사 안내2017-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