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18학년도 재학생 추가2차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3 작성일 : 2018-02-02 조회수 : 2983

2018학년도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재학생 추가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에게 생활관비 납부 및 입사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지정된 기간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단, 지정된 기간내 미납부자는 입사포기자로 처리하오니 납부기일을 반드시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일시 : 2018. 2. 2.(금) 18:00 이후부터 확인 가능

2. 입사자 확인

가. 확인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 서비스 - 학생서비스- 학생생활관 - 합격자조회 및 고지서 출력

- 합격여부 확인방법 : “금액을 기간 내에 납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문구가 표시되면 "합격"

나 유의사항 : 반드시 고지서를 출력하여 안내사항을 숙지하세요!

3. 고지서 출력 : 2018. 2. 2.(금) 18:00 ~ 2. 6.(화) 16:00

가. 납부 기간 : 2018. 2.  5.(월) ~ 1. 6.(화) (은행업무시간 : 09:00~16:00) <2일간>

나. 납부 유의사항

- [필독 1] 납부 주의사항 : 은행 일일업무 시간대(09:00~16:00)에만 입금 가능하니, 반드시 납부시간을 준수해 주세요!

- [필독 2] 생활관비 납부할 때 : 꼭! 꼭! 꼭!계좌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여기에서 오류가 자주 발생합니다!

- [필독 3] 합격자가 생활관비 납부기간에 미납하시면, 미등록자로 간주하여 추가 통지 없이 입사취소 처리됩니다!

4. 생활관비 납부 : 생활관비 고지서상의 본인 가상계좌로 납부

가. 납부금액

- 남학생관 : (직영관) 1,031,000원, (BTL관) 1,098,000원

- 여학생관 : 1,098,000원

* 입금은행 : 전북은행(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다. 계좌번호 : 생활관비 납부고지서상의 개인별 계좌번호로 입금

라. 예 금 주 : 군산대학교(학생생활관)

마. 납부방법

- 전북은행을 이용하여 생활관비 납부(전북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입금 가능)

-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타인 이름 입금 가능

바. 생활관비 납부 확인 방법

- 확인방법 : 통합정보시스템-서비스-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생활관비 납부 조회

- 납부 다음날 12시 이후 확인 가능함(납부 확인 문의 전화 불필요)

사. 기타사항

-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변경하세요.

- BTL(민자) 생활관은 공공요금(가스료, 상하수도, 전기료)이 생활관비에 포함되지 않아 입사생 본인이 개별 부담함

- BTL(민자) 생활관 개별부담분(공공요금) 선수금 납부 안내

* 납부예정일 : 입사후 2주 이내

* 납부금액 : 150,000원 내외

* 납부은행 및 계좌번호 : 별도 공지

* 공공요금 선수금은 매학기 종료 후 50일 이후에 정산후 반납 또는 추가 징수함

* 문의사항 : BTL생활관(누리관) 관리실 063-469-7491

5. 생활관비 환불

가. 개강(2018. 3. 2.) 이후 중간퇴사시에는 관생생활수칙 환불규정에 의거 공제 후 환불

나. 환불신청서 작성

- (공식 입사일(2018.3.1.) 이전 신청시)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 (공식 입사일(2018.3.1.) 이후 신청시) 학생생활관 관리동 2층 행정실 방문 신청

* 공식 입사일 이후부터는 관생생활수칙에 따라 생활관비 환불금액가 상이함)

다.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하여 직접 제출

- FAX(063-469-1938) 송부, FAX 송부 후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에 필히 접수 확인

6. 입사일시 : 2018. 3. 1.(목), 10시부터(식사는 석식부터 식사제공)

7. 제출서류(입사 후 5일 이내 인원점검 시간에 제출)

가. 입사원서 1부(입사원서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사용)

.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1부(보건소 발행분)

- 검사결과에는 결핵검사 내용 필수사항임

- 입사일(2018. 3. 1.(목)에 제출함을 원칙. 단, 입사일에 제출하지 못한 경우 입사 후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입사를 취소할 수 있고, 건강진단결과서 확인 후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는 당연퇴사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8. 생활관 및 호실 배정

가. 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 직접 호실 선택

나. 일시 : 2018. 2. 27.(화) 10:00 ~ 16:00

※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변경하세요!

9. 생활관 손혈관 등록 안내

가. 입사일 : 2018. 3. 1.(목) 10:00 ~ 17:00

- 남학생관(직영) : 관리동 1층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 남학생관(BTL) : 누리관 1층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 여학생관(직영) : 동백관 지하 관리실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나. 학기중 : 2018. 3. 2.(금) 이후 ~ 계속

- 관리동 2층 행정실 손혈관 등록기 이용

10. 입사식 및 관생오리엔테이션

가. 일시 : 2018. 3. 1.(목) 16:30

나. 장소 : 관리동 1층 식당(16:20분까지 전원 참석 요망)

11. 준비물 : 개인침구류(겨울용)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걸상, 장롱, 침대, 세탁기

12.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실 (063) 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단, 점심시간(12:00~13:00) 제외

13. 행정사항 : 학생생활관 사정에 의해 선발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018. 2. 2.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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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 2017-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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