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18학년도 신입생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3 작성일 : 2018-02-14 조회수 : 4342

2018학년도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신입생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에게 생활관비 납부 및 입사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지정된 기간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단, 지정된 기간내 미납부자는 입사포기자로 처리하오니 납부기일을 반드시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일시 : 2018. 2. 14.() 18:00 이후부터 확인 가능

2. 입사자 확인

  가. 확인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인트로 화면 - 신입생 합격자 및 납부고지서 조회

  나 유의사항 : 반드시 고지서를 출력하여 안내사항을 숙지하세요!

3. 고지서 출력 : 2018. 2. 14.() 18:00 ~ 2. 20.() 16:00

  가. 납부 기간 : 2018. 2. 19.() ~ 2. 20.() (은행업무시간 : 09:00~16:00) <2일간>

  나. 납부 유의사항

  - [필독 1] 납부 주의사항 : 은행 일일업무 시간대(09:00~16:00)에만 입금 가능하니, 반드시 납부시간을 준수해 주세요!

  - [필독 2] 생활관비 납부할 때 : 꼭! ! !계좌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여기에서 오류가 자주 발생합니다!

  - [필독 3] 합격자가 생활관비 납부기간에 미납하시면, 미등록자로 간주하여 추가 통지 없이 입사취소 처리됩니다!

4. 생활관비 납부 : 생활관비 고지서상의 본인 가상계좌로 납부

  가. 납부금액

  - 남학생관 : 1,031,000

  - 여학생관 : 1,098,000

  * 입금은행 : 전북은행(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다. 계좌번호 : 생활관비 납부고지서상의 개인별 계좌번호로 입금

  라. 예 금 주 : 군산대학교(학생생활관)

  마. 납부방법

  - 전북은행을 이용하여 생활관비 납부(전북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입금 가능)

  -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타인 이름 입금 가능

  바. 생활관비 납부 확인 방법

  - 확인방법 : 납부 다음날 12시 이후 문자 발송(납부 확인 문의 전화 불필요)

5. 생활관비 환불

  가. 개강(2018. 3. 2.) 이후 중간퇴사시에는 관생생활수칙 환불규정에 의거 공제 후 환불

  나. 환불신청서 작성

  - (공식 입사일(2018.3.1.) 이전 신청시)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 (공식 입사일(2018.3.1.) 이후 신청시) 학생생활관 관리동 2층 행정실 방문 신청

  * 공식 입사일 이후부터는 관생생활수칙에 따라 생활관비 환불금액가 상이함

  다.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하여 직접 제출

  - FAX(063-469-1938) 송부, FAX 송부 후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에 필히 접수 확인

6. 입사일시 : 2018. 3. 1.(목), 10시부터(식사는 석식부터 식사제공)

7. 제출서류(입사 후 5일 이내 인원점검 시간에 제출)

  가. 입사원서 1(입사원서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사용)

  나.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1(보건소 발행분)

  - 검사결과에는 결핵검사 내용 필수사항임

  - 입사일(2018. 3. 1.(목)에 제출함을 원칙. 단, 입사일에 제출하지 못한 경우 입사 후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입사를 취소할 수 있고, 건강진단결과서 확인 후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는 당연퇴사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8. 생활관 및 호실 배정

  가. 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 직접 호실 선택

  나. 일시 : 2018. 2. 27.() 10:00 ~ 16:00

9. 생활관 손혈관 등록 안내

  가. 입사일 : 2018. 3. 1.() 10:00 ~ 17:00

  - 남학생관(직영) : 관리동 1층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 여학생관(직영) : 동백관 지하 관리실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나. 학기중 : 2018. 3. 2.() 이후 ~ 계속

  - 관리동 2층 행정실 손혈관 등록기 이용

10. 입사식 및 관생오리엔테이션

  가. 일시 : 2018. 3. 1.() 16:30

  나. 장소 : 관리동 1층 식당(16:20분까지 전원 참석 요망)

11. 준비물 : 개인침구류(겨울용)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걸상, 장롱, 침대, 세탁기

12.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실 (063) 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단, 점심시간(12:00~13:00) 제외

13. 행정사항 : 학생생활관 사정에 의해 선발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018. 2. 14.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2018학년도 재학생 추가2차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2018-02-02
다음글 2018학년도 편입생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2018-02-14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오영배
  • 연락처 : 063-469-1933
  • 최종수정일 : 2017-07-10
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