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19학년도 편입생 · 대학원 신입생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3 작성일 : 2019-02-12 조회수 : 3293

2019학년도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편입생 및 대학원 신입생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에게 생활관비 납부 및 입사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지정된 기간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단, 지정된 기간내 미납부자는

입사포기자로 처리하오니 납부기일을 반드시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일시 : 2019. 2. 12.(화) 18:00 이후 개별 문자 발송

2.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9. 2. 14.(목) ~ 2. 15.(목) 2일간 (은행업무시간내)

  - [필독 1] 납부 주의사항 : 은행 일일업무 시간대(09:00~16:00)에만 입금 가능하니, 반드시 납부시간을 준수해 주세요!

  - [필독 2] 생활관비 납부할 때 : 입금자를 학생이름으로 적어주세요! 입금자가 틀리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필독 3] 합격자가 생활관비 납부기간에 미납하시면, 미등록자로 간주하여 추가 통지 없이 입사취소 처리됩니다!

3. 생활관비 납부

    가. 납부금액 : 남학생관 : (직영관) 885,000원     여학생관 : 951,000원

       ※ 생활관비에 주말의무식(토·일 중·석식) 식비는 포함 안됨

       ※ 주말의무식(토·일 중·석식)은 선택자에 한해 식사 가능(조식 미포함)

       ※ 주말의무식 선택시 1학기 식비 114,000원 추가 납부함

       ※ 주말의무식(토·일, 중·석식) 식사 신청 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에 전화로 신청

     나. 입금은행 : 전북은행(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다. 계좌번호 : 문자로 통보받은 학생생활관 계좌번호로 입금

     라. 예 금 주 : 군산대학교(학생생활관)

     마. 납부방법

      - 전북은행을 이용하여 생활관비 납부(전북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입금 가능)

      - 문자로 통보받은 학생생활관 계좌번호로 본인이름으로 납부할 것

      - 타인명의 입금시 학생생활관 행정실에 입금자 통보 

    바. 생활관비 납부 확인 방법

      - 확인방법 : 납부 다음날 12시 이후 문자 발송(납부 확인 문의 전화 불필요)

    사. 기타사항

      -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입사 후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변경하세요.

4. 생활관비 환불

    가. 개강(2019. 3. 4.) 이후 중간퇴사시에는 관생생활수칙 환불규정에 의거 공제 후 환불

    나. 환불신청서 작성

       - (공식 입사일(2018.3.3.) 이전 신청시) 학생생활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 (공식 입사일(2018.3.4.) 이후 신청시) 학생생활관 관리동 2층 행정실 방문 신청

       * 공식 입사일 이후부터는 관생생활수칙에 따라 생활관비 환불금액가 상이함)

     다.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하여 직접 제출

       - FAX(063-469-1938) 송부, FAX 송부 후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에 필히 접수 확인

5. 입사일시 : 2019. 3. 3.(일), 10시부터(석식부터 식사제공(주말의무식 식사 선택자만 해당됨)

    퇴사일시 : 2019. 6. 19.(수) 17시까지(식사는 중식까지 제공)

6 제출서류(입사 후 10일 이내 인원점검 시간에 제출)

   가. 입사원서 1부(입사원서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사용)

   나.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1부(보건소 발행분)

      - 검사결과에는 결핵검사 내용 필수사항임

      - 입사 후 10일 이내에 인원점검시간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입사를 취소할 수 있고,

        건강진단결과서 확인 후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는 당연퇴사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7. 생활관 및 호실 배정 : 2019. 2. 26.(화) 개인에게 별도 통보

     ※ 유의사항 : 봉사관 3·4층을 선택하여 2019학년도 1학기에 생활한 관생은 여학생관으로 변경 예정에 따라

       2학기에는 타 생활관으로 이동 될 수 있음

8. 생활관 손혈관 등록 안내

   가. 입사일 등록 : 2019. 3. 3.(일) 10:00 ~ 17:00

     - 남학생관(직영) : 관리동 1층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 여학생관(직영) : 동백관 지하 관리실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나. 학기중 등록 : 2019. 3. 4.(월) 이후 ~ 계속

     - 관리동 2층 행정실 손혈관 등록기 이용

9. 입사식 및 관생오리엔테이션

    가. 일시 : 2019. 3. 3.(일) 16:30

    나. 장소 : 관리동 1층 식당(16:20분까지 전원 참석 요망)

10. 준비물 : 개인침구류(겨울용)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걸상, 장롱, 침대, 세탁기

11.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실 (063) 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단, 점심시간(12:00~13:00) 제외

12. 행정사항 : 학생생활관 사정에 의해 선발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019. 2. 12.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2019학년도 신입생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2019-02-12
다음글 2019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2019-02-15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오영배
  • 연락처 : 063-469-1933
  • 최종수정일 : 2017-07-10
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