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편입생 및 대학원 신입생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에게 생활관비 납부 및 입사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지정된 기간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단, 지정된 기간내 미납부자는
입사포기자로 처리하오니 납부기일을 반드시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일시 : 2019. 2. 12.(화) 18:00 이후 개별 문자 발송
2.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9. 2. 14.(목) ~ 2. 15.(목) 2일간 (은행업무시간내)
- [필독 1] 납부 주의사항 : 은행 일일업무 시간대(09:00~16:00)에만 입금 가능하니, 반드시 납부시간을 준수해 주세요!
- [필독 2] 생활관비 납부할 때 : 입금자를 학생이름으로 적어주세요! 입금자가 틀리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필독 3] 합격자가 생활관비 납부기간에 미납하시면, 미등록자로 간주하여 추가 통지 없이 입사취소 처리됩니다!
3. 생활관비 납부
가. 납부금액 : 남학생관 : (직영관) 885,000원 여학생관 : 951,000원
※ 생활관비에 주말의무식(토·일 중·석식) 식비는 포함 안됨
※ 주말의무식(토·일 중·석식)은 선택자에 한해 식사 가능(조식 미포함)
※ 주말의무식 선택시 1학기 식비 114,000원 추가 납부함
※ 주말의무식(토·일, 중·석식) 식사 신청 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에 전화로 신청
나. 입금은행 : 전북은행(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다. 계좌번호 : 문자로 통보받은 학생생활관 계좌번호로 입금
라. 예 금 주 : 군산대학교(학생생활관)
마. 납부방법
- 전북은행을 이용하여 생활관비 납부(전북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입금 가능)
- 문자로 통보받은 학생생활관 계좌번호로 본인이름으로 납부할 것
- 타인명의 입금시 학생생활관 행정실에 입금자 통보
바. 생활관비 납부 확인 방법
- 확인방법 : 납부 다음날 12시 이후 문자 발송(납부 확인 문의 전화 불필요)
사. 기타사항
-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입사 후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변경하세요.
4. 생활관비 환불
가. 개강(2019. 3. 4.) 이후 중간퇴사시에는 관생생활수칙 환불규정에 의거 공제 후 환불
나. 환불신청서 작성
- (공식 입사일(2018.3.3.) 이전 신청시) 학생생활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 (공식 입사일(2018.3.4.) 이후 신청시) 학생생활관 관리동 2층 행정실 방문 신청
* 공식 입사일 이후부터는 관생생활수칙에 따라 생활관비 환불금액가 상이함)
다.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하여 직접 제출
- FAX(063-469-1938) 송부, FAX 송부 후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에 필히 접수 확인
5. 입사일시 : 2019. 3. 3.(일), 10시부터(석식부터 식사제공(주말의무식 식사 선택자만 해당됨)
퇴사일시 : 2019. 6. 19.(수) 17시까지(식사는 중식까지 제공)
6 제출서류(입사 후 10일 이내 인원점검 시간에 제출)
가. 입사원서 1부(입사원서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사용)
나.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1부(보건소 발행분)
- 검사결과에는 결핵검사 내용 필수사항임
- 입사 후 10일 이내에 인원점검시간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입사를 취소할 수 있고,
건강진단결과서 확인 후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는 당연퇴사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7. 생활관 및 호실 배정 : 2019. 2. 26.(화) 개인에게 별도 통보
※ 유의사항 : 봉사관 3·4층을 선택하여 2019학년도 1학기에 생활한 관생은 여학생관으로 변경 예정에 따라
2학기에는 타 생활관으로 이동 될 수 있음
8. 생활관 손혈관 등록 안내
가. 입사일 등록 : 2019. 3. 3.(일) 10:00 ~ 17:00
- 남학생관(직영) : 관리동 1층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 여학생관(직영) : 동백관 지하 관리실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나. 학기중 등록 : 2019. 3. 4.(월) 이후 ~ 계속
- 관리동 2층 행정실 손혈관 등록기 이용
9. 입사식 및 관생오리엔테이션
가. 일시 : 2019. 3. 3.(일) 16:30
나. 장소 : 관리동 1층 식당(16:20분까지 전원 참석 요망)
10. 준비물 : 개인침구류(겨울용)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걸상, 장롱, 침대, 세탁기
11.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실 (063) 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단, 점심시간(12:00~13:00) 제외
12. 행정사항 : 학생생활관 사정에 의해 선발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019. 2. 12.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이전글 | 2019학년도 신입생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2019-02-12 |
---|---|
다음글 | 2019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2019-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