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otice
2018학년도 하기 계절제 현장실습 운영 일정 및 절차 안내
작성자 : 토목공학과
전화번호 : 0634697339
작성일 : 2018-05-11
조회수 : 1241
현장실습 운영 유의사항 안내문은 필히 숙지바랍니다.
3학년 현장실습(1) 신청한 학생은 해당신청서류를 작성하여 5월31일(목)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여 주기 바랍니다.
제출 시기 |
실습생 작성(학생용) |
실습기관 작성(실습기관용) |
신청 시 |
[별지 4호 서식] 현장실습 참여 신청서(학생용) [별지 5호 서식] 자기소개서(학생용) |
[별지 2호 서식] 현장실습 참여 신청서(실습기관용) [별지 3호 서식] 현장실습 운영계획서(실습기관용) [별지 6호 서식] 현장실습 협약서 |
종료 후 |
[별지 8호 서식] 현장실습 주간보고서 [별지 9호 서식]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별지 13호 서식] 실습생 동의서 [별지 15호 서식] 현장실습 설문조사서(학생용) 출입국증명서(국외 현장실습자) |
[별지 7호 서식] 현장실습 출근상황부 [별지 14호 서식] 지도위원 동의서 [별지 16호 서식] 현장실습 설문조사서(실습기관용) |
※ 동의서와 설문조사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을 시 지원금 지급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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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취소 |
[별지 12호 서식] 현장실습 변경·취소 신청서 ※ 변경·취소는 1주일 전 현장실습지원센터에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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