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일정 |
내용 |
제출서류 |
비고 |
2020년 3월 30일(월) ~ 2020년 4월 3일(금) |
학과별 신청자명부 제출 |
[별지 1호 서식] 학과(부) 신청자 명부 |
- 학과(부)별 제출 |
2020년 4월 6일(월) ~ 2020년 4월 14일(금) |
지원 신청 |
팀장 학생이 온라인 신청 - 지원 신청서 - 운영 계획서 - 참여기업 확인서 (기업형·공모형은 반드시 참여기업 확인서 제출) |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시스템 주소 |
2020년 4월 16일(목) |
선정 및 공고 |
|
- 학과공문 및 문자 공지 |
2020년 4월 17일(금) |
설명회 |
- 장소 : 산학협력단 이노테크홀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취소 가능성 높음 |
- 팀원 중 1인 이상 - 시간 : 추후 문자 발송 |
2020년 4월 20일(월) ~ 2020년 6월 18일(목) |
운영
|
·사용내역 정산서 ·변경 신청서 |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시스템 주소
★재료구입 방식 변경 알림★ - 기존에는 팀장(학생)이 온라인시스템에서 직접 신청하였으나 2020년도 1학기부터는 지도교수님께서 수업에 필요한 재료를 학과 조교에게 신청하며 조교선생님이 온라인시스템에서 신청 - 회의비 카드는 학과에서 수령하여 사용하고 반납 - 출장비는 제출서류 확인 후 통장 입금 처리 - 자문비 지급을 위해 제출서류와 함께 재직증명서, 통장사본 첨부 |
- 재료비 ·품의서(물품명세서) ·견적서(오프라인 구매 시 필요) |
|||
- 회의비 ·회의록(회의내용 5줄이상 기재, 팀원 서명필요) ·회의 지출증빙서(원본 영수증 부착, 배달전표X) |
|||
- 출장비 ·출장 신청서 ·출장 정산보고서 ·출장 지출증빙서(대중교통 승차권 부착) |
|||
- 자문비 ·지도일지(지도내용 자세히 기재) ·지도비 계좌이체 동의서(서명필요, 도장불가) |
|||
2020년 6월 18일(목) |
사업 종료 |
- 팀장 학생이 온라인 작성 후 지도교수님 서명 받아 학과에 제출 ·중간보고서, 결과보고서 ·작품 요약서 |
- 종료 후 학과에 제출 - 학과취합 후 6월 25일까지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
2020년 6월 15(월) ~ 2020년 6월 18(목) |
학과평가회 |
[별지 2호 서식] 학과(부) 평가보고서 [별지 3호 서식] 학과(부) 평가표 [별지 4호 서식] 테크노마켓 참가 신청서 |
- 학과(부) 취합 제출 - 학과(부)별 평가를 통해 선발된 우수작품은 테크노마켓 참가 자격 부여 |
- 첨부 : 전체다운
- 테크노마켓신청서.hwp
이전글 | 제 10회 군산대학교 테크노마켓 추진 계획 알림2019-11-08 |
---|---|
다음글 | 2020 자격증 취득 및 외국어 시험 지원 계획 알림2020-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