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사항
2017. 2학기 학생증 발급신청 안내 및 학적부 등록 사진 제출
작성자 : 경영학부
전화번호 : 063-469-4481
작성일 : 2017-09-04
조회수 : 2602
스마트카드 발급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대상자: 2017. 2학기 신입생, 복학생, 편입생, 재입학생, 모집단위간 이동자(전과생), 재학생 중 스마트카드 미발급자(4학년 중 후기졸업 대상자)
※ 학부 학생증 소지자 중 대학원 신입생으로 입학하여 학생증 발급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학부 학생증을 해지하여야만 대학원 학생증 발급이 가능함.
나.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 신청
1) 신청기간: 2017. 9. 4.(월) 10:00 ~ 9. 08.(금) 18:00
2)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학사안내-증명서발급-학생증발급스마트카드 통합관리시스템 접속 후 발급 신청
3) 신청절차
* 스마트카드 통합관리시스템(http://smart.kunsan.ac.kr) 로그인 (아이디/학번, 비밀번호 등록)
* 마이페이지에 학생증 발급 신청 등록
- 각 항목을 빠짐없이 기재
- 본인 영문 성명을 반드시 기재
* 학생증 발급 신청서(은행거래신청서)를 출력하여 자필 서명 후,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사본을 09.08. 오전 11시까지 경영학부 제1행정실로 제출
- 첨부 : 전체다운
- 2017년도학생증인터넷신청화면안...
이전글 | 2017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2017-08-22 |
---|---|
다음글 |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2017-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