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 RSS피드
전체검색
총게시물 : 6개 , 1/1페이지
시설물 불편사항은 어디에 신고할 수 있나요?

시설물 불편사항이 있을 때에는 2가지 유형으로 구분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직영관 : 군산대학교 모바일 통합정보 시스템 → "민원접수" → "학생생활관" 신청

  * 직영관 = 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BTL관(1차, 2차) : BTL 전용 시설모니터링 시스템 → "시설물 선택 : "군산대생활관(누리관)" → "서비스신청"

  * BTL 1차 = 누리관  / BTL 2차 = 황룡관, 나래관

 

[비상 연락처]

* 직영관(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 (주간/야간) 063-469-1939, 1940

* BTL 1차(누리관) : (주간) 063-469-7491, (야간) 063-469-1939, 1940

* BTL 2차(황룡관, 나래관) : (주간/야간) 063-469-1946, 1947

 

[*주의*] 모바일 통합정보 시스템에는 학내 다른 부서에서 담당하는 민원 접수 창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IT서비스센터(*강의동만 해당)는 정보전산원, 시설보수(*강의동만 해당)는 시설과, 행정(학사행정 관련)은 교무과, 학사관리과, 총무과 등입니다.

학생생활관은 반드시 "학생생활관" 란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생활관 실내 유형에서 원룸형과 아파트형 차이는?

아파트형은 직영관 중 남학생이 생활하는 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이 해당되며,

3개의 방이 있으며 각 방은 2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실, 샤워실, 화장실, 세탁기를 호실 거주자 6명이 함께 사용)

 

원룸형은 BTL 1차(누리관)과 BTL 2차(황룡관, 나래관)이 해당됩니다.

원룸형은 욕실, 샤워실, 발코니 등이 방에 모두 갖춰진 완전한 원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BTL 1차(누리관)은 2인실과 3인실이 구성되어 있고,

2인실은 2층에서 10층까지, 3인실은 11층에서 13층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3인실은 2인실보다 약 1.5배이상 넓습니다.

BTL 2차(황룡관, 나래관)은 1인실, 2인실이 각 층에 혼합되어 구성되어 있고, 장애인실은 각동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급수시설 위생관리는 어떻게 하시나요?

수도법 제33조 및 수도법 시행규칙 제22조의 3 규정에 따라 년 1회 이상 먹는물 검사기관에 수질검사를 시행하며,

반기 1회 이상 저수조 청소 및 월 1회 이상 저수조 위생점검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질검사 결과는 학생생활관 식당 게시판에 상시 게시되고 있습니다.

생활관 주변에 벌레가 너무 많아 천장이나 벽면에서 자주 발견됩니다. 제거해 주세요.

학생생활관 소독은 연중 계획에 따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소독을 실시해도 생활관과 산이 인접해 있어서 해충의 100% 구제는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점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해충 발생시에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나 관리동 당직실에 신고하여 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요즈즘 날씨도 더워지고 했는데 보일러가 아직도 돌아갑니다. 너무 더운 것 같습니다.

직영생활관은 중앙보일러방식으로 운용되고 있기 때문에 바다와 인접한 해양도시 특성상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하여관생들의 건강을 고려하여 부득이 탄력적으로 보일러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교차, 기온, 습도 등을 고려하여 보일러 가동 횟수 및 온도를 조절하면서 점차 줄이고 있습니다.

세탁실은 어디에 있나요?

직영관(동백, 모란, 매화, 석류관)은 각 호별 발코니에 세탁기가 설치되어 있고,

BTL 1차(누리관)은 1층 공동세탁실에 세탁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BTL 2차(황룡관, 나래관)은 2층 공동세탁실에 세탁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우리 학생생활관은 세탁기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고.

각 호에 발코니에 있는 고정식 빨래건조대와 개별 건조대를 이용하여 건조하시면 됩니다.

(* 빨래건조기는 설치되어 있지 않음)

1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자주묻는 질문"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오영배
  • 연락처 : 063-469-1933
  • 최종수정일 : 2017-07-10
군산대학교 자주묻는 질문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