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일시 : 2017. 8. 31.(목) 10:00 ~ (단, 식사는 8. 31.(목) 석식부터 제공)
* 반드시 8. 31.(목)에 입사할 필요는 없으며 개별일정에 따라 주말 입사 가능함.
단, 공식 입사일(8.31.) 이후 입사생은 꼭 외박신청 바람(미신청시 벌점 부여 예정)
* 가급적 낮 시간대에 입사를 바라며 너무 이른 혹은 늦은 시각의 입사는 자제
* 공식 입사일(8.31.) 18:00 이후 입사자는 관리동 2층 행정실에서 손혈관 등록 후 입사 필수!!
2. 입사시 준비물 : 개인침구류, 기타 개인용품 등 (*비치 물품 : 침대, 장롱, 책상, 의자, 신발장)
(2학기 중간입사자 중 건강진단서 미제출자는 당일 서류 제출)
3. 호실 배정
1) 1학기 최초 및 중간입사생 : 1학기에 사용했던 생활관 및 호실 그대로
2) 1학기 종강시기 방변경 신청자 : 2017. 8. 29.(화) 이전 개별문자 알림 예정
3) 2학기 중간입사생 : 2017. 8. 29.(화) 이전 개별문자 알림 예정
*** 2학기 방변경 신청은 마감되어 방변경 신청 불가 ***
4. 택배사 이용시 유의사항
1) 입사시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물은 본인 입사일에 맞춰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사전 조치 필수
2) 관리동 입구 택배물품 임시 보관에 따른 분실시 책임은 학생 본인 및 택배업체에 있음을 사전 고지
* 우편물(택배 포함) 주소 : (우)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OO관 OO호 (O실) + 본인 이름
[배정된 건물명과 학생 이름(필요시 학생 연락처 기재)]
5. 개인공유기
1) BTL생활관(누리관) : 이미 설치된 공유기만 사용 가능
2) 직영생활관(남학생) : 각 호실 1개만 허용
3) 직영생활관(여학생) : 각 호실 1개만 허용(6명 중 협의하여 1개만 설치, B실 설치 권장)
* 특별점검을 통해 1호당 1개를 초과할 경우, 해당학기 압수 후 퇴사시 수령
* 학생생활관 유지보수업체 추천에 따른 IP-TIME 권장
* 인터넷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 "생활 - 인터넷이용안내" 확인 후, 인터넷 장애 발생시 시설물수리신청에 작성
6. 시설물수리신청
1) 직영생활관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시설물수리신청 - 직영관"에 작성
2) BTL생활관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시설물수리신청 - 누리관"을 통해 BTL운영업체 홈페이지에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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