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학생생활관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사항을 숙지하여 입사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기간
ο 2018학년도 1․ 2학기 수업일수기간(추석연휴기간 제외)에 한함
ο 학사운영상 일정이 변동될 경우 입사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2. 입사신청자격
ο 우리 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복학예정자 및 대학원생 포함) 중 입학성적 및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하며,
입사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와 외국인 유학생(연수과정 포함)
3.우선선발대상자 및 제출서류
가. 우선선발대상자 및 제출서류
ο 국가보훈대상 자녀-국가보훈대상자녀 증명서 1통
ο 동일가구 2자녀 이상 재학생-재학증명서 각 1통, 주민등록등본 1통
ο 장애인복지법 시행령 별표 1에 따른 장애인 중 시·군·구청장이 발행한 장애인수첩 소지자로서 생활관장이 인정하는 자
-장애인 수첩 또는 복지카드 복사본 1통
ο 외국인 유학생
ο 관생장, 부관생장, 자치위원(1년 동안 활동한 자에 한함)
ο 체육부장의 추천을 받은 체육특기자
나. 제출방
ο 증빙서 우측 하단에 성명, 학번(수험번호), 학과(부), 학년, 연락처를 기재하여 우편, 팩스 및 행정실 방문
개별 제출(Fax 063-469-1938)
ο (우)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미룡동 산6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선발담당자 앞
다. 제출기간
ο 재학생 : 2017. 12. 1.(금) ~ 2017. 12. 31.(일)
ο 신입생 : 2017. 2. 9.(금)까지
※ 2018학년도 1학기 휴학생은 동일가구로 인정 불가
4. 입사신청 자격 제한
ο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ο 최근 1년 내에 강제퇴사 처벌을 받은 학생
ο 직전학기 학사경고 이상의 처분을 받은 자
ο 기타 관내 단체생활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5 입사신청 기간
ο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2018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포함) : 2017. 12. 1.(금) ~ 2017. 12. 31.(일)
ο 신입생(수시·정시모집 지원자), 대학원 신입생, 편입생
- 입학원서 : 모집시기별 접수기간
- 학생생활관홈페이지 : 2018. 1. 15.(월) ~ 2. 9.(금)
6. 생활관비 분할납부
ο 신청대상 : 생활관비 분할 납부를 하고자 하는 학생
ο 신청기간 : 2017. 12. 1.(금) ~ 2017. 12. 31.(일)
ο 신청방법 : 입사신청시 신청
ο 제외대상 : 신입생(학부, 대학원, 편입생), 중간입사생
ο 납부기간 및 금액(1학기)
- 1차 : 2018. 1. 16.(화) ~ 1. 18.(목), 관리비 해당금액
- 2차 : 2018. 4. 24.(화) ~ 4. 26.(목), 식비 해당금액
ο 유의사항
- 분할납부 연체시 다음학기 분할 납부 승인이 거절될 수 있음
- 납부기간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퇴사 처리됨
7. 입사신청 방법
가. 재학생
ο 군산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http://tkis.kunsan.ac.kr)-서비스-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입사신청』메뉴 이용 신청
ο 남학생 입사 신청자는 직영 및 BTL(민자) 생활관 중 선택하여 신청
ο 주소가 변경된 학생은 대학본부 학사관리과를 방문하여 주소 변경 후 신청할 것(주민등록등본 지참)
ο 전화번호 및 핸드폰이 변경된 학생은 신청기간내 통합정보시스템의 “내정보”에서 변경할 것
ο 위 사항의 미이행에 따른 입사 취소 등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 BTL(민자) 생활관은 공공요금(난방·상하수도·전기료)이 생활관비에 포함되지 않아 입사생 본인이 개별 부담하므로
추가 비용이 발생함
※ BTL(민자) 생활관은 공공요금(난방·상하수도·전기료) 개별부담분 선수금 납부 안내
- 납부예정일 : 매학기 20일 내외
- 납부금액 : 150,000원 내외
- 납부은행 및 계좌번호 별도 공지
- 문의사항 : 누리관 관리실 063-469-7471
나. 신입생
ο 입학원서 상의『생활관 입사 희망』란에 ○ 표시
ο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홈페이지 (http:/www.kunsan.ac.kr/dormi) 접속 -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취소』
메뉴 선택 후 신청 및 취소
다. 대학원생 및 편입생
ο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 개별신청, 팩스신청(063-469-1938), 우편신청
ο (우)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미룡동 산6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선발담당자 앞
ο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커뮤니티–서식자료실–입사신청서(대학원생 및 편입생용)
라. 개인정보 동의
ο 학생생활관에 입사를 희망하는 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과 민감정보 처리에 대한 동의서에
동의하여야 한다.
ο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과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다만 동의가 없을 경우 선발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다.
8. 선발기준 및 방법
가. 재학생
ο 직전학기 학업성적과 직전학년도 입사경력 및 관생생활수칙위반(벌점)을 환산한 총점기준에 의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
나. 신입생
ο 입학성적의 고득점 순으로 선발
9. 선발인원 배정방법(남·여별 적용)
ο 우선선발대상자는 학년 구분없이 우선선발한다
ο 선발인원 배정은 각 학년 단과대학별 지원자 수에 의해 결정
ο 4학년은 단과대학 구분 없이 학년 선발 비율에 의해 선발인원 배정
10. 직영 · BTL(민자) 생활관 배정 방법(남학생 재학생 해당)
ο 선발자를 대상으로 입사 신청시 본인의 선택을 기준으로 학년 및 단과대학 구분 없이 전체 대상으로 환산총점(성적)
고득점 순으로 배정
ο 직영 및 BTL(민자) 생활관별 입사인원보다 선택인원이 초과될 경우 선택이 부족한 관으로 배정
11. 선발인원
ο 남학생 : 1,081명
ο 여학생 : 536명
ο 학년별 선발비율 : 1학년 60%, 2학년 20%, 3학년 15%, 4학년 5%
ο 학년별 선발인원은 남·여별로 선발인원에 학년별 비율 적용
※ 상기 선발비율은 우선선발대상자 등으로 변동 될 수 있음
12. 입사대상자 발표 일정
ο 재학생
- 최초합격자 : 2018. 1. 12.(금) 이전
- 추가합격자 : 2018. 1. 29.(월) 이전
ο 신입생(수시·정시 모집 지원자)
- 최초합격자 : 2018. 2. 19.(월) 이전
- 추가합격자 : 2018. 2. 23.(금) 이전
13. 입사대상자 발표
ο 재학생 :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www.kunsan.ac.kr/dormi)
ο 신입생 :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www.kunsan.ac.kr/dormi)
ο 대학원생 및 편입생 : 개별 통보
ο 입사대상자가 미확인에 따른 선발취소 등 발생하는 모든 사항은 본인 책임임
14.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방법
가. 납부기간
ο 재학생 : 2018. 1. 16.(화) ~ 1. 18.(목)
ο 신입생 : 2018. 2. 20.(화) ~ 2. 21.(수)
ο 대학원생 및 편입생 : 개별통지
나. 납부방법
ο 생활관비 고지서는 반드시 본인이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납부
ο 납부기한내 생활관비 미납시 입사는 자동 취소됨(추가 취소통보 없음)
※ 납부기간은 학생생활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15. 호실선택 기간 및 방법
ο 호실은 학년도 단위로 배정함
※ 학생생활관 사정에 의해 학기 단위로 변경될 수 있음
ο 기간 : 2018. 2. 27.(화) 10:00 ~ 16:00
ο 방법 :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www.kunsan.ac.kr/dormi)
※ 매학기 1인 생활자는 타 호실로 이동 배정 할 수 있다, 단, 『1인실 지정호실』에 입사한 관생을 우선 이동 배정함.
- 16번 『1인실 지정호실』 참조
※ 호실 배정후 외국인 등 호실지정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타 호실로 이동배정 할 수 있다.
16. 1인실 운영
ο 매학기 관생 미충원이 발생될 경우 한시적으로 1인실로 전환하여 운영
ο 1인실 입실 희망자에게 배정
ο 신청기간 : 별도 공지
ο 신청방법 : 전화(063-469-1933), 팩스(063-469-1938), 또는 행정실 방문 신청
ο 선발 및 호실 배정방법 : 1인실 발생 시 신청순으로 입사 및 배정
ο 『1인실 지정호실』
- 남학생관 : 봉사관(102호 ~ 223호, 45실), 누리관(301호 ~ 306호, 6실)
- 여학생관 : 석류관(103호 ~ 104호, 6실)
※ 매학기 미충원 인원에 따라 1인실 지정호실이 변동되어 운영함
17. 식사 및 숙박
ο 입사생은 숙박 및 식사를 별도로 선택하여 신청 불가
ο 본인의 사정으로 숙박 및 식사를 하지 않을 경우 생활관비 환불 불가함
18. 입사 확정자 제출서류
ο 입사원서 1부(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커뮤니티-서식자료실)
ο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1부(보건소 발행)
ο 입사일(2018. 3. 1.(목)에 제출함을 원칙으로 한다. 단, 입사일에 제출하지 못한 경우 입사 후 1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입사를 취소할 수 있다. 건강진단서 확인 후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는 당연퇴사 함을 원칙으로 한다.
19. 입사일(예정)
ο 2018. 3. 1.(목), 10:00∼16:30
ο 식사는 석식부터 제공
20. 중간입사 신청 및 선발
ο 2018년 2월 말 대학 및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
21. 문의사항
ο 학생생활관 행정실(063-469-1933)
22. 유의사항
ο 상기 일정은 추후 학사일정 및 학생생활관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으며 관생선발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학생생활관 결정에 따름
2017. 11. .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이전글 | 학내 상수도 단수 안내2017-11-22 |
---|---|
다음글 | 2017년도 4분기 누리관(BTL) 이용자만족도 실시 알림2017-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