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일시 : 2018. 3. 1.(목) 10:00 ~ (단, 식사는 3. 1.(목) 석식부터 제공)
○ 반드시 3. 1.(목)에 입사할 필요는 없으며 개별일정에 따라 주말 입사 가능함.
단, 공식 입사일(3.1.) 이후 입사생은 꼭 외박신청 바람(미신청시 벌점 부여 예정)
○ 가급적 낮 시간대에 입사를 바라며 너무 이른 혹은 늦은 시각의 입사는 자제
○ 공식 입사일(3.1.) 18:00 이후 입사자는 관리동 2층 행정실에서 손혈관 등록 후 입사 필수!!
2. 입사시 준비물 :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입사원서, 개인침구류, 기타 개인용품 등
(※비치 물품 : 침대, 장롱, 책상, 의자, 신발장)
3. 호실 선택 : 2018. 2. 27.(화) 10:00 ~ 16:00
4. 입사등록 시간 및 장소 안내
1) 등록일시 : 2018. 3. 1.(목) 10:00 ~ 16:00
2) 등록장소
○ 남학생관(진리‧창조‧희망‧봉사관) 입사생 등록 장소 : 관리동(식당, 건물 171번) 1층 출입문 등록기 2대
○ 여학생관(동백‧모란‧매화‧석류관) 입사생 등록 장소 : 동백관(건물 179번) 지하 출입문 등록기 2대
○ BTL생활관(누리관) 입사생 등록 장소 : 누리관(건물 180번) 1층 출입문 등록기 2대
3) 추가 등록 일시 및 장소 : 2018. 3. 1.(목) 18:00 이후
○ 등록 장소 : 관리동(식당) 2층 행정실 등록기
○ 공식입사일 이후 입사자 및 추가 입사자는 행정실에서 등록 후 입사 가능
5. 택배사 이용시 유의사항
1) 입사시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물은 본인 입사일에 맞춰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사전 조치 필수
2) 관리동 입구 택배물품 임시 보관에 따른 분실시 책임은 학생 본인 및 택배업체에 있음을 사전 고지
○ 우편물(택배 포함) 주소 : (우)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OO관 OO호 (O실) + 본인 이름
[배정된 건물명과 학생 이름(필요시 학생 연락처 기재)]
6. 개인공유기
1) BTL생활관(누리관) : 이미 설치된 공유기만 사용 가능
2) 직영생활관(남학생) : 각 실 1개만 허용
3) 직영생활관(여학생) : 각 호 1개만 허용(6명 중 협의하여 1개만 설치, B실 설치 권장)
○ 특별점검을 통해 1호당 1개를 초과할 경우, 해당학기 압수 후 퇴사시 수령
○ 학생생활관 유지보수업체 추천에 따른 IP-TIME 권장
○ 인터넷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 "생활 - 인터넷이용안내" 확인 후, 인터넷 장애 발생시 시설물수리신청에 작성
7. 시설물수리신청
1) 직영생활관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시설물수리신청 - 직영관"에 작성
2) BTL생활관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시설물수리신청 - 누리관"을 통해 BTL운영업체 홈페이지에 작성
8. 기타사항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사항이 상시 게재되오니 수시로 확인하여 개인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는 PC, 휴대폰, 테플릿PC 등을 편리한 인터넷 도구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 2018학년도 편입생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2018-02-14 |
---|---|
다음글 | 2018학년도 1학기 신입생 중 원거리 학생 입사 안내2018-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