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일시 : 2018. 2. 28.(수) 09:00 ~ 18:00
○ 원거리 학생에 한하여 입사등록 후 입사할 수 있음
○ 당일 18:00 이후 입사등록 불가하며, 이후 학생은 공식입사일(3. 1.) 입사 가능
2. 입사등록 장소 : 학생생활관 관리동(식당, 건물 171번) 2층 행정실 방문
○ 사전 등록시 준비물 : 신분증(청소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여권 등). 호실확인서, 자물쇠 1개(옷장 자물쇠 사용)
3. 입사시 준비물 :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입사원서, 개인침구류, 기타 개인용품 등
(※비치 물품 : 침대, 장롱, 책상, 의자, 신발장)
4. 생활관 출입 제한시간 : 2018. 2. 28.(화) 23:50 ~ 3. 1.(목) 05:30
○ 규칙 위반 시 관생생활수칙에 따라 벌점 적용(벌점 15점 초과 시 강제퇴사 적용 가능)
5. 택배사 이용시 유의사항
1) 입사시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물은 본인 입사일에 맞춰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사전 조치 필수
2) 관리동 입구 택배물품 임시 보관에 따른 분실시 책임은 학생 본인 및 택배업체에 있음을 사전 고지
○ 우편물(택배 포함) 주소 : (우)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OO관 OO호 (O실) + 본인 이름
[배정된 건물명과 학생 이름(필요시 학생 연락처 기재)]
6. 개인공유기
1) BTL생활관(누리관) : 이미 설치된 공유기만 사용 가능
2) 직영생활관(남학생) : 각 호실 1개만 허용
3) 직영생활관(여학생) : 각 호실 1개만 허용(6명 중 협의하여 1개만 설치, B실 설치 권장)
○ 특별점검을 통해 1호당 1개를 초과할 경우, 해당학기 압수 후 퇴사시 수령
○ 학생생활관 유지보수업체 추천에 따른 IP-TIME 권장
○ 인터넷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 "생활 - 인터넷이용안내" 확인 후, 인터넷 장애 발생시 시설물수리신청에 작성
7. 시설물수리신청
1) 직영생활관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로 그인 후 "시설물수리신청 - 직영관"에 작성
2) BTL생활관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시설물수리신청 - 누리관"을 통해 BTL운영업체 홈페이지에 작성
8. 기타사항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사항이 상시 게재되오니 수시로 확인하여 개인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는 PC, 휴대폰, 테플릿PC 등을 편리한 인터넷 도구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 2018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2018-02-21 |
---|---|
다음글 | 2018학년도 학생생활관 중간입사 신청 안내2018-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