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생활관에서는 2018학년도 1학기 중간입사자를 추가 모집하오니 희망 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숙지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8. 4. 23.(월) ~ 5. 25.(금), (단, 토·일, 공휴일 제외)
(* 2018학년도 2학기 중간입사 접수는 5월 말 별도 공지를 통해 신청하여 2학기부터 입사하실 수 있습니다.)
2. 신청자격 : 학부생 및 대학원생(교육, 경영행정, 산업대학원생 포함)
3. 모집인원 : ○○명
가. 남학생 : 신청 후 바로 입사 가능
나. 여학생 : 대기 후 공실 발생 시 입사 가능
4. 신청방법
가. 방문접수 : 학생생활관 관리동 행정실(식당 2층) 방문 개별 신청
- 신청시간 : 매일 09:30 ~ 17:00(단, 토·일, 공휴일 제외)
나. 방문 또는 FAX(또는 우편) 접수
- 방문 접수 또는 팩스(063-469-1938), 우편 접수 가능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에서 입사원서 다운로드 후 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하여 행정실 송부
- 입사원서 송부 후 반드시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에 전화로 접수여부 확인
- 우편주소 : (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번지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관생선발 담당자 앞
5. 선발방법 : 접수순에 따라 선발
6. 입사신청 제한
가.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
나. 최근 1년 내에 강제퇴사 처벌을 받은 학생
7. 생활관비(1학기 기준)
가. 직영생활관(남학생) : 1,031,000원
나. 직영생활관(여학생) 및 BTL생활관(남학생) : 1,098,000원
다. 실제 입사일 기준으로 생활관비는 조정되어 산정됨
8. 제출서류
가. 입사원서 1부(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나.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시·군·구 보건소 발행> 1부
9.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실 469-1933, 1934, 1935 (FAX 469-1938)
이전글 | < 식당 급식 관련 페이스북 게시글에 관한 사과문>2018-04-23 |
---|---|
다음글 | 누리관 12층 임시 흡연실 폐쇄 조치 안내2018-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