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18학년도 2학기 입사 안내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4 작성일 : 2018-08-27 조회수 : 4605

1. 입사일시 : 2018. 9. 2.(일) 10:00 ~ (단, 식사는 9. 2.(일) 석식부터 제공)

  ○ 반드시 9. 2.(일)에 입사할 필요는 없으며 개별일정에 따라 주중 입사 가능함.

    단, 공식 입사일(9. 2.) 이후 입사생은 꼭 외박신청 바람(미신청시 벌점 부여 예정)

  ○ 가급적 낮 시간대에 입사를 바라며 너무 이른 혹은 늦은 시각의 입사는 자제

  ○ 2학기 중간입사자 중 손혈관 미등록자는 관리동 2층 행정실에서 손혈관 등록 후 입사 가능!!

 

2. 입사시 준비물 : 개인침구류, 기타 개인용품 등(※비치 물품 : 침대, 장롱, 책상, 의자, 신발장)

  * 2학기 중간입사자는 입사원서 제출, 건강진단결과서 미제출자는 입사 당일 제출!!

 

3. 손혈관 등록 시간 및 장소 안내

  1) 등록일시 : 2018. 9. 2.(일) 10:00 ~ 18:00

  2) 등록장소 : 관리동(식당) 2층 행정실 등록기

  3) 추가 등록 일시 및 장소 : 2018. 9. 3.(월) 18:00 이후 입사자

    ○ 등록 장소 : 관리동(식당) 2층 행정실 등록기

    ○ 2학기 입사자(미인식자 재등록 포함)는 행정실에서만 등록 가능합니다!

 

4. 택배사 이용시 유의사항

  1) 입사시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물은 본인 입사일에 맞춰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사전 조치 필수

  2) 관리동 입구 택배물품 임시 보관에 따른 분실시 책임은 학생 본인 및 택배업체에 있음을 사전 고지

    ○ 우편물(택배 포함) 주소 : (우)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OO관 OO호 (O실) + 본인 이름

                                            [배정된 건물명과 학생 이름(필요시 학생 연락처 기재)]

 

5. 개인공유기

  1) BTL생활관(누리관) : 이미 설치된 공유기만 사용 가능

  2) 직영생활관(남학생) : 각 실 1개만 허용

  3) 직영생활관(여학생) : 각 호 1개만 허용(6명 중 협의하여 1개만 설치, B실 설치 권장)

   ○ 특별점검을 통해 1호당 1개를 초과할 경우, 해당학기 압수 후 퇴사시 수령

   ○ 학생생활관 유지보수업체 추천에 따른 IP-TIME 권장

   ○ 인터넷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 "생활 - 인터넷이용안내" 확인 후, 인터넷 장애 발생시 시설물불편신고에 신청

 

6. 시설물 불편신고 및 안전교육 안내

  1) 직영생활관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시설물수리신청 - 직영관"에 작성

  2) BTL생활관(누리관만 해당)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시설물수리신청 - 누리관"을 통해 BTL운영업체 홈페이지에 작성

  3) 비상시 행동요령(화재 및 지진 발생, 소화기(전), 완강기, 자동제세동기 사용법, 심폐소생술 방법 등 영상 교육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비상시 행동요령 클릭!)

 

7. 학생생활관 교외 비교과활동 참여 안내 (*자세한 사항은 별도 공지사항 참조~!!)

  ○ 학생생활관 입사생의 교육복지 활성화를 위해 지난 학기 실시했던 학생주도형 "로컬트립(Local Trip)" 프로그램☞ 클릭!)을 비롯하여 당일형 참여 활동인 "뱃길 위의 군산학(*어서와! 선유도는 처음이지?) 프로그램☞ 클릭!)"과 "동백동길(*서천, 놀러 가즈아~!!!)" 프로그램☞ 클릭!)을 무료로 실시합니다.

  ○ 로컬트립은 팀 활동형식으로 팀활동비 도움을 받아 다양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으며, 뱃길 위의 군산학과 동백동길은 비관생도 모집인원(40명) 약 20% 이내로 참여할 수 있으니, 관생들께서는 친구, 여사친, 남사친, 선후배들과 함께 학업 및 취업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8. 기타사항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사항이 상시 게재되오니 수시로 확인하여 개인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는 PC, 휴대폰, 테플릿PC 등을 편리한 인터넷 도구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 2학기 입사생 중 자전거(오토바이 포함) 소유자는 학생생활관 행정실에 신청하여 등록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자세한 사항은 별도 공지 클릭!)

  ○ 입사생의 건강 증진을 위해 체력단련실의 헬스기구 추가 및 교체, 정수기 설치, 탁구대 교체하였으며, 바닥재를 설치하여 운동하실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환경개선을 하였습니다.(*자세한 사항은 별도 공지 클릭!)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2018학년도 2학기 입사생 자전거(오토바이 포함) 등록 안내2018-08-27
다음글 2018학년도 2학기 로컬 트립(Local Trip) 참여자 모집 안내2018-08-30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오영배
  • 연락처 : 063-469-1933
  • 최종수정일 : 2017-07-10
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