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재학생 추가(2차)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에게 생활관비 납부 및 입사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지정된 기간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단, 지정된 기간내 미납부자는
입사포기자로 처리하오니 납부기일을 반드시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일시 : 2019. 2. 8.(금) 18:00 이후부터 확인 가능
2. 입사자 확인
가. 확인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 서비스 - 학생서비스- 학생생활관 - 합격자조회 및 고지서 출력
- 합격여부 확인방법 : “고지서” 출력화면이 생성이 되면 "합격" , 출력화면 미생성되면 "불합격"
나 유의사항 : 반드시 고지서를 출력하여 안내사항을 숙지하세요!
3. 고지서 출력 : 2019. 2. 8.(금) 18:00 ~ 2. 12.(화) 16:00
가. 납부 기간 : 2019. 2. 11.(월) ~ 2. 12.(화) 2일간 (은행업무시간내)
나. 납부 유의사항
- [필독 1] 납부 주의사항 : 은행 일일업무 시간대(09:00~16:00)에만 입금 가능하니, 반드시 납부시간을 준수해 주세요!
- [필독 2] 생활관비 납부할 때 : 꼭! 꼭! 꼭!계좌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서 오류가 자주 발생합니다!
- [필독 3] 합격자가 생활관비 납부기간에 미납하시면, 미등록자로 간주하여 추가 통지 없이 입사취소 처리됩니다!
4. 생활관비 납부 : 생활관비 고지서상의 본인 가상계좌로 납부
가. 납부금액
- 남학생관 : (직영관) 885,000원, (BTL관) 951,000원
- 여학생관 : 951,000원
※ 생활관비에 주말의무식(토·일 중·석식) 식비는 포함 안됨
※ 주말의무식(토·일 중·석식)은 선택자에 한해 식사 가능(조식 미포함)
※ 주말의무식 선택시 1학기 식비 114,000원 추가 납부함
※ 주말의무식(토·일, 중·석식) 식사 선택 기간 : 2019. 2. 21.(목) ~ 2. 25.(월)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선택
나. 입금은행 : 전북은행(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다. 계좌번호 : 생활관비 납부고지서상의 개인별 계좌번호로 입금
라. 예 금 주 : 군산대학교(학생생활관)
마. 납부방법
- 전북은행을 이용하여 생활관비 납부(전북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입금 가능)
-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타인 이름 입금 가능
바. 생활관비 납부 확인 방법
- 확인방법 : 통합정보시스템-서비스-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생활관비 납부 조회
- 납부 다음날 12시 이후 확인 가능함(납부 확인 문의 전화 불필요)
사. 기타사항
-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변경하세요.
- BTL(민자) 생활관은 공공요금(가스료, 상하수도, 전기료)이 생활관비에 포함되지 않아 입사생 본인이 개별 부담함
- BTL(민자) 생활관 개별부담분(공공요금) 선수금 납부 안내
* 납부예정일 : 입사후 2주 이내
* 납부금액 : 150,000원 내외
* 납부은행 및 계좌번호 : 별도 공지
* 공공요금 선수금은 매학기 종료 후 50일 이후에 정산후 반납 또는 추가 징수함
* 문의사항 : BTL생활관(누리관) 관리실 063-469-7491
5. 생활관비 환불
가. 개강(2019. 3. 4.) 이후 중간퇴사시에는 관생생활수칙 환불규정에 의거 공제 후 환불
나. 환불신청서 작성
- (공식 입사일(2018.3.3.) 이전 신청시) 학교 홈페이지 - 학사안내 - 서식자료실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 (공식 입사일(2018.3.4.) 이후 신청시) 학생생활관 관리동 2층 행정실 방문 신청
* 공식 입사일 이후부터는 관생생활수칙에 따라 생활관비 환불금액가 상이함)
다.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하여 직접 제출
- FAX(063-469-1938) 송부, FAX 송부 후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에 필히 접수 확인
6. 입사일시 : 2019. 3. 3.(일), 10시부터(석식부터 식사제공(주말의무식 식사 선택자만 해당됨)
7. 제출서류(입사 후 10일 이내 인원점검 시간에 제출)
가. 입사원서 1부(입사원서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사용)
나.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1부(보건소 발행분)
- 검사결과에는 결핵검사 내용 필수사항임
- 입사 후 10일 이내에 인원점검시간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입사를 취소할 수 있고,
건강진단결과서 확인 후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는 당연퇴사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8. 생활관 및 호실 배정
가. 방법 :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 직접 선택
나. 일시 : 2019. 2. 26.(화) 10:00 ~ 16:00
※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변경하세요!
※ 유의사항 : 봉사관 3·4층을 선택하여 2019학년도 1학기에 생활한 관생은 여학생관으로 변경 예정에 따라
2학기에는 타 생활관으로 이동 될 수 있음
9. 생활관 손혈관 등록 안내
※ 재학생 중 기존 손혈관 등록을 한 학생은 등록 불필요
가. 입사일 : 2019. 3. 3.(일) 10:00 ~ 17:00
- 남학생관(직영) : 관리동 1층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 남학생관(BTL) : 누리관 1층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 여학생관(직영) : 동백관 지하 관리실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나. 학기중 : 2019. 3. 4.(월) 이후 ~ 계속
- 관리동 2층 행정실 손혈관 등록기 이용
10. 입사식 및 관생오리엔테이션
가. 일시 : 2019. 3. 3.(일) 16:30
나. 장소 : 관리동 1층 식당(16:20분까지 전원 참석 요망)
11. 준비물 : 개인침구류(겨울용)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걸상, 장롱, 침대, 세탁기
12.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실 (063) 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단, 점심시간(12:00~13:00) 제외
13. 행정사항 : 추가(2차) 합격자의 등록(생활관비 납부)에 따라 추가(3차) 발표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019. 2. 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이전글 | 2019년 2월 겨울방학 중 생활관 이용 안내2019-01-28 |
---|---|
다음글 | 2019학년도 신입생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2019-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