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합격자 조회일시 : 2019. 2. 18.(월) 18:00~2. 20.(수) 16:00
2. 합격자 확인
구분 |
내용 |
확인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 ⇨ 바로가기 ) (*서비스→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합격자조회 및 고지서 출력) |
합격여부 |
고지서 출력 생성 → "합격" , 고지서 출력 미생성 : "불합격" |
유의사항 |
납부고지서 출력 후 안내사항 숙지 필수! |
3. 생활관비 납부
구분 |
내용 |
납부금액 |
① (남학생관) 직영관 885,000원, BTL관 951,000원 ② (여학생관) 직영관 951,000원 |
납부방법 |
① 전북은행 및 타 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입금 가능 ②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타인 이름 입금 가능 |
고지서 출력기간 |
2019. 2. 18.(월) 18:00 ~ 2. 20.(수) 16:00 |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9. 2. 20.(수) 1일간 |
납부 시 유의사항 |
① 납부고지서 내 개인별 가상 계좌번호로 납부! ② 은행 일일업무 시간대(09:00~16:00)에만 입금 가능! ③ 납부기간에 생활관비 미납 시, 별도 안내 없이 입사취소 처리! |
납부 확인방법 |
① 확인방법: 통합정보시스템 (*서비스→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생활관비 납부 조회) ② 납부 다음 날 12시 이후 확인 가능 (납부확인 문의 불필요) |
기타 행정사항 |
① 연락처가 변동된 학생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 수정 바람 ② BTL생활관(누리관) 입사자는 공공요금(가스료, 상하수도, 전기료) 별도 개인부담 - 누리관 공공요금 선수금(150,000원) 납부는 운영사에서 매 학기 초 별도 수납 예정 |
4. 생활관비 환불
구분 |
내용 |
입사 전(2019.3.3.) |
전액 환불 |
입사 후(2019.3.4.) |
관련 규정에 따라 일부 공제(일자별 환불금액 상이) 후 환불 |
환불 신청방법 |
① 입사 전(2019.3.3.): 환불신청서 작성 후 제출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내 반납(환불)신청서 참고 -행정실 방문 또는 FAX(063-469-1938) 제출 후 접수 확인 필요(063-469-1933~5) ② 입사 후(2019.3.4.): 관리동 2층 행정실 방문 신청 |
5. 행정사항 [각 항목 세부사항은 별도 홈페이지 공고]
구분 |
내용 |
제출서류 |
① 입사원서 ②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1부(보건소 발생) - 필수 결과항목: 결핵 - 입사 후 일괄 수거 예정 |
주말(2일 2식) 의무식 신청기간 |
2019. 2. 21.(목) ~ 2. 25.(월) |
생활관 호실 신청 |
2019. 2. 26.(화) 10:00 ~ 16:00 -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 직접 선택 |
생활관 손혈관 등록 |
입사 당일(3.3.) 관리동 및 각 생활관 입구에서 본인확인 후 등록 ① 신입생, 편입생, 재학생(처음 입사자)만 해당 ② 재학생 중 기존 손혈관 등록자는 등록 불필요 |
입사식 |
① 2019. 3. 3.(일) 16:30 ~ 17:30 (16:20분까지 전원 참석 요망) ② 장소 : 관리동 식당 |
6. 기타 문의: 학생생활관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
이전글 | 2019학년도 1학기 주말 의무식[2일(토,일) 2식(중식,석식)] 급식 신청 안내2019-02-16 |
---|---|
다음글 | 2019학년도 신입생 추가(1차)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안내2019-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