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19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중간입사 신청접수 및 선발 안내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3 작성일 : 2019-05-28 조회수 : 9169

 2019학년도 2학기에 학생생활관에 중간입사를 희망하는 학생 (2019. 5. 28.() 현재 1학기 입사생(중간입사생 포함)은 제외)들을 대상으로 중간입사신청서를 접수하오니 아래의 사항을 숙지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중간입사신청서 신청시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를 첨부하여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해당 순위가 인정됩니다.

 중간입사신청서만 제출한 경우에는 2019.7.31.()까지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를 제출하여야 해당순위가 인정됩니다.

 1학기 중간입사신청자 중 미선발자는 반드시 재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9. 6. 3.() 09 :30 ~ 2학기 종강일 (, ·,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12:00~ 13:00) 제외

 2. 선발기간 : 2019. 8. 5.() ~ 2학기 종강일

  ◦ 2019. 1학기 입사자 대상으로 7월까지 2학기분 생활관비 미납자 확인 후, 중간입사신청

   접수순에 의거 8. 5.()부터 휴대전화(문자메세지)로 개별 통지

  ◦ 개인정보(휴대전화 번호) 변경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수정 및 행정실 연락

 3. 신청방법

  가. 방문접수 : 학생생활관 행정실(관리동 2) 방문 개별 신청

  나. FAX 및 우편 접수

    - 팩스 및 우편 접수는 도착시각 기준으로 접수하되 2019. 6. 3.(월) 09:30 이전

      도착분은 첫째날 방문접수자 이후 순위로 인정함

    - 첨부파일 또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중간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하여 행정실 송부

    - 중간입사신청서 송부 후 반드시 학생생활관 행정실(063-469~1933)에 전화로

      접수여부 확인

    - 팩스번호 : 063-469-1938

    - 우편주소 : (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번지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관생선발 담당자 앞

 4. 제출서류

  가. 중간입사신청서 1

    - 신청일에 학생생활관 행정실에서 작성 가능

    - 중간입사신청서는 첨부 파일 또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사용 가능

  나. 건강진단결과서 1(구 보건증)

 5. 선발방법 및 생활관·호실 배정

  가. 선발방법 : 신청자 접수 순에 의거 여석이 발생한 범위내에서 선발

    - 신청자 중 중간입사신청서 및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제출이 완료된 학생부터

      접수순에 의거 선발

    - 남학생 1학년은 재정(직영)관으로만 입사할 수 있음. , 2~4학년의 입사대기자가

      없으면 1학년을 BTL(누리관)관으로 선발할 수 있음

  나. 직영 및 BTL생활관 배정(남학생만 해당)

    - 직영 및 BTL생활관 배정은 본인 선택 기준으로 접수순에 의해 여석의 범위내에서 배정

  다. 호실 배정 : 생활관비 납부자에 한하여 행정실 임의 배정

 6. 2학기 생활관비(주말의무식 식비는 포함 안됨)

  가. 남학생관

    ◦ 직영 : 867,000원

    ◦ BTL(누리관) : 931,000원

    ※ BTL(누리관) 생활관은 공공요금(난방, 상하수도, 전기료)이 생활관비에 포함되지 않아

       입사생 본인이 개별 부담함

    ※ BTL(민자) 생활관 개별부담분 선수금 납부 안내

    - 납부예정일 : 입사 후 20일 내외

    - 납부금액 : 150,000원 내외

    - 납부은행 및 계좌번호 : 별도 공지

    - 공공요금 선수금은 2학기 종료 후 50일 이후에 정산 후 반납 또는 추가 징수함

    - 문의사항 : 누리관(BTL 생활관) 관리실 063-469-7491

  나. 여학생관 : 931,000원

    ※ 주말의무식 신청자는 106,400원 추가 납부하여야 함

    ※ 주말의무식 신청 후에는 중간 취소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선택 바람

    ※ 주말의무식(주말식사 선택 인원) 선택 비율이 식당 운영이 불가능한 일정비율 이하로

       낮을 경우 주말 급식 운영을 시행하지 않음

 7. 2학기 입사일 : 2019. 9. 1() 10:00부터

    2학기 퇴사일 : 2019. 12. 19.() 17:00까지

 

 첨부 : 중간입사신청서

                                             2019. 5. 2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2019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실시 안내2019-05-23
다음글 2019학년도 1학기 새만금캠퍼스에서 수업에 의한 중식 불가 학생 식비 환불 신청2019-05-30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오영배
  • 연락처 : 063-469-1933
  • 최종수정일 : 2017-07-10
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