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20학년도 학생생활관 재학생 추가 3차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3 작성일 : 2020-02-12 조회수 : 3794

 

2020학년도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재학생 추가 3차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에게 생활관비 납부 및 입사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지정된 기간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단, 지정된 기간내 미납부자는 입사포기자로 처리하오니 납부기일을 반드시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일시 : 2020. 2. 12.(수) 17:00 부터 확인 가능

2. 입사자 확인

  가. 확인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 서비스 - 학생서비스- 학생생활관 - 합격자조회 및 고지서 출력

      - 합격여부 확인방법 : 고지서출력화면이 생성이 되면 "합격", 출력화면 미생성되면 "불합격"

  나 유의사항 : 반드시 고지서를 출력하여 안내사항을 숙지하세요!

3. 고지서 출력 : 2020. 2. 12.(수) 17:00 ~ 2. 13.(목) 16:00

  가. 납부 기간 : 2020. 2. 13.(목) 1일간 (은행업무시간내)

  나. 납부 유의사항

    - [필독 1] 납부 주의사항 : 은행 일일업무 시간대(09:00~16:00)에만 입금 가능하니

                                       반드시 납부시간을 준수해 주세요!

    - [필독 2] 생활관비 납부할 때 : ! ! !계좌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서 오류가 자주 발생합니다!

    - [필독 3] 합격자가 생활관비 납부기간에 미납하시면

                                            미등록자로 간주하여 추가 통지 없이 입사취소 처리됩니다!

4. 생활관비 납부 : 생활관비 고지서상의 본인 가상계좌로 납부

  가. 납부금액

    - 남학생관 : (직영관) 922,000, (BTL) 990,500원

    - 여학생관 : 990,500원

    ※ 생활관비에 주말선택의무식(·일 중·석식) 식비는 포함 안됨

    ※ 주말선택의무식(·일 중·석식)은 선택자에 한해 식사 가능(조식 미포함)

    ※ 주말선택의무식 선택시 1학기 식비 117,500원 추가 납부함

    ※ 주말선택의무식(·, ·석식) 식사 선택 기간 : 2020. 2. 17.() ~ 2. 20.()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선택

  나. 입금은행 : 전북은행(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다. 계좌번호 : 생활관비 납부고지서상의 개인별 계좌번호로 입금

  라. 예 금 주 : 군산대학교(학생생활관)

  마. 납부방법

    - 전북은행을 이용하여 생활관비 납부(전북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입금 가능)

    -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타인 이름 입금 가능

  바. 생활관비 납부 확인 방법

    - 확인방법 : 통합정보시스템-서비스-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생활관비 납부 조회

    - 납부 다음날 12시 이후 확인 가능함(납부 확인 문의 전화 불필요)

  사. 기타사항

    -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변경하세요.

    - BTL(민자) 생활관은 공공요금(가스료, 상하수도, 전기료)이 생활관비에 포함되지 않아

      입사생 본인이 개별 부담함

    - BTL(민자) 생활관 개별부담분(공공요금) 선수금 납부 안내

      * 납부예정일 : 입사후 2주 이내

      * 납부금액 : 150,000원 내외

      * 납부은행 및 계좌번호 : 별도 공지

      * 공공요금 선수금은 매학기 종료 후 50일 이후에 정산후 반납 또는 추가 징수함

      * 문의사항 : BTL생활관(누리관) 관리실 063-469-7491

5. 생활관비 환불

  가. 개강(2020. 3. 16.) 이후 중간퇴사시에는 관생생활수칙 환불규정에 의거 공제 후 환불

  나. 환불신청서 작성

    - (공식 입사일(2020.3.16.) 이전 신청시) 학교 홈페이지 - 학사안내 - 서식자료실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 (공식 입사일(2020.3.16.) 이후 신청시) 학생생활관 관리동 2층 행정실 방문 신청

      * 공식 입사일 이후부터는 관생생활수칙에 따라 생활관비 환불금액가 상이함)

  다.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하여 직접 제출

    - FAX(063-469-1938) 송부, FAX 송부 후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에 필히 접수 확인

6. 입사일시 : 2020. 3. 15.(), 10시부터(석식부터 식사제공)

7. 제출서류(입사 후 10일 이내 인원점검 시간에 제출)

  가. 입사원서 1(입사원서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사용)

  나.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1(보건소 발행분)

    - 검사결과에는 결핵검사 내용 필수사항임

    - 입사 후 10일 이내에 인원점검시간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입사를 취소할 수 있고,

      건강진단결과서 확인 후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는 당연퇴사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8. 생활관 및 호실 배정

  가. 방법 :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 직접 선택

  나. 일시 : 2020. 2. 26.(수) 10:00 ~ 16:00

    ※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변경하세요!

9. 생활관 손혈관 등록 안내

    ※ 재학생 중 기존 손혈관 등록을 한 학생은 등록 불필요

  가. 입사일 : 2020. 3. 15.(일) 10:00 ~ 17:00,  (17시 이후에는 관리동 2층 행정실에 등록)

    - 남학생관(직영) : 관리동 1층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 남학생관(BTL) : 누리관 1층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 여학생관(직영) : 동백관 지하 관리실 입구 손혈관 등록기 이용

  나. 학기중 : 2020. 3. 16.() 이후 ~ 계속

    - 관리동 2층 행정실 손혈관 등록기 이용

10. 입사식 및 관생오리엔테이션

     - 취소(입사안내문 및 안내책자 자료 배포로 대체)

11. 준비물 : 개인침구류(겨울용)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걸상, 장롱, 침대, 세탁기

12.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실 (063) 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단, 점심시간(12:00~13:00) 제외

13. 행정사항 : 합격자의 등록(생활관비 납부)에 따라 추가 발표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020. 2. 12.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 총력(학생생활관 입사일정 조정 안내 등)2020-02-10
다음글 2020학년도 편입생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2020-02-14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오영배
  • 연락처 : 063-469-1933
  • 최종수정일 : 2017-07-10
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