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일시 : 2020. 4. 26.(일) 13:00 ~
① 입사일(3.29.) 개인사정으로 인해 입사가 불가한 경우 "외박신청" 바람(미신청시 벌점) ② 가급적 낮 시간대에 입사를 바라며, 너무 이른 혹은 늦은 시각의 입사는 자제 ③ 입사일(3.29.) 18:00 이후 입사자는 관리동 2층 행정실 방문 등록 후 입사 필수!! - 단, 재학생 중 1회 이상 등록한 학생은 등록절차 생략! (행정업무 간소화) |
2. 입사시 준비물: 입사원서와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개인침구류, 기타 개인용품 등
* 입사원서와 강진단결과서는 입사 후 제출일 별도 공지
제출일 별도 공지 후 각 동별 생활조교를 통해 일괄 수거 예정
** 비치 물품: 침대, 장롱, 책상, 의자, 신발장
3. 2020학년도 1학기 주말의무식(토,일요일 2식(점심, 저녁)) 추가 수요조사: 공식입사 후 추가 신청 가능
4. 호실 선택: 2020. 2. 26.(수) 10:00 ~ 16:00
※ 호실 선택일 미선택 학생은 공식 입사일에 행정실 방문 잔여 호실에서 배정 받은 후 배정 받은 호실로 입실
5. 손혈관 등록 시간 및 장소 안내
구 분 |
내 용 |
등록일시 |
2020. 4. 26.(일) 13:00~19:00 |
등록장소 |
남학생관(진리‧창조‧희망‧봉사관): 관리동(식당) 1층 출입문, 2층 행정실 |
여학생관(동백‧모란‧매화‧석류관): 동백관 지하 1층 출입문 |
|
BTL생활관(누리관): 누리관 1층 출입문 |
|
추가등록 |
2020. 4. 26.(일) 19:00 이후, 관리동 2층 행정실 - 공식입사일 이후 입사자는 행정실에서 등록 후 입사 가능 |
6. 택배사 이용시 유의사항
① 택배물은 본인 입사일에 맞춰 수령할 수 있도록 도착일 확인 조치 ② 관리동 택배물품 임시보관에 따른 분실 책임: 학생 본인 및 택배업체에 있음을 사전 고지 ③ 우편물(택배 포함) 주소: (우)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OO관 OO호 (O실) + 본인 이름 [배정된 건물명과 학생 이름(필요시 학생 연락처 기재)] |
7. 개인공유기
구 분 |
내 용 |
BTL생활관(누리관) |
이미 설치된 공유기만 사용 가능 - 공유기 초기화하지 마세요! 해당 호실은 인터넷 중단될 수 있음 |
직영생활관(남학생) |
각 실 1개만 허용 - 개별 구매하여 사용 후 가져 가시면 됩니다. * 직영생활관(남학생)은 향후 3년 후 신축 이전예정으로 설치 보류 |
직영생활관(여학생) |
이미 설치된 공유기만 사용 가능 - B실에 설치된 공유기만 사용 가능, 6인 공동 사용 - 공유기 초기화하지 마세요! 해당 호실은 인터넷 중단될 수 있음 |
[주의사항] ① 공유기는 지정된 수량 이상 사용 자체(인터넷이 느려질 수 있음) - 이미 설치된 공유기는 무상임대이나, 파손이나 개별 수거하면 원상 복구하셔야 합니다. ② 학생생활관 유지보수업체 추천에 따라 직영생활관(남학생)은 공유기 IP-TIME 사용 권장 ③ 인터넷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 "생활 - 인터넷이용안내" 확인 후, 인터넷 장애 발생시 시설물 불편신고에 신청 |
8. 시설물 불편신고
구 분 |
신 청 방 법 |
직영생활관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시설물불편신고 - 직영관"에 작성 |
BTL생활관 (누리관만 해당)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시설물 불편신고 – 누리관" → BTL운영업체 홈페이지에 작성 |
9. 기타사항
①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사항 상시 게재, 수시 확인 필수! -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은 본인 책임 ②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는 PC, 휴대폰, 테플릿PC 등에서 자유롭게 접속 가능! |
이전글 | 2020학년도 1학기 주말선택 의무식[2일(토,일) 2식(중식,석식)] 급식 신청 안내2020-02-17 |
---|---|
다음글 | 2020학년도 신입생 추가1차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2020-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