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중간입사신청 접수를 「 미 시행 」함을 알려드립니다.
- 사유: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2020학년도 1학기 전체를 온라인 재택수업으로 운영
신청기간 |
2020. 6. 1.(월) 09:00 ~ 2학기 종강일까지 |
신청장소 |
학생생활관 관리동 행정실 |
신청방법 |
- 개별 방문 신청 - 팩스 및 우편 신청 ※ 팩스번호: 063-469-1938 ※ (우) 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 군산대학교 학생활관 관생선발 담당자 앞 |
선발방법 |
- 중간입사 신청서 접수 순위(선착순)에 의한 입사 후보자 결정 - 신청자들의 남.여별 접수 순위(선착순)에 의해 여석이 발생하는 범위 내에서 순차적 선발 - 중간입사신청서 제출시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제출자부터 우선선발함 (필수항목 : 결핵) |
유의사항 |
- 신청자들은 접수 순위(선착순)에 의거 여석이 발생한 한도내에서 선발 - 남․여별 여석이 발생한 호실에 의해 선발 - 남자 신입생(1학년)은 직영(재정) 생활관에만 입사 가능, 단, 재학생 신청자가 없는 경우에는 누리관(BTL관) 입사 가능 |
입사자격 |
- 입사신청자격 및 제한은 관생생활수칙을 적용 |
행정사항 |
- 팩스 및 우편으로 접수된 신청자는 도착순으로 접수 순위가 부여됨 |
2020. 4. 17.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이전글 | 2020학년도 1학기 온라인 재택수업 확정에 따른 학생생활관 운영 방법 변경 안내2020-04-17 |
---|---|
다음글 | 학생 등교에 따른 예방수칙 준수 안내2020-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