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에서는 2018학년도 2학기에 생활관 입사생의 효율적인 생활지도를 담당할 진취적이고 책임감 있는 부사감(남, 여)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바랍니다.
1. 선발인원 : 6명(남 5명, 여 1명)
2. 자 격
가. 군산대학교 대학원(특수대학원 포함) 재학생 및 2018학년도 대학원 합격생 중 품행이 단정하고 책임감이 투철한 자
나. 학내 타 기관(부서)에 재직하지 않는 자 및 군산시 이외 거주 대학원생 우선 선발
3. 선발방법
가. 서류전형(1차) 및 면접(2차)에 의한 평정결과에 따라 선발
나. 면접대상자는 추후 개별 통지
다. 생활관 근무(자치위원 등) 유경험자 및 학생지도 경력자(조교 등)는 우대함
4. 서류접수
가. 접수기간 : 2018. 8. 22.(수) ~ 8. 27.(월), 6일간
나. 접 수 처 : 학생생활관 행정실(접수시간 09:00~18: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다. 제출서류
1) 응시원서 1부(공고문에서 다운로드 사용, 사진첨부 및 연락처 필히 기입)
2) 대학원 재학증명서 또는 합격증(신입생) 사본 1부
라. 제출방법
1) 제출서류 구비 본인 직접 접수(대리접수 가능)
2) 합격 후 생활관 입사용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제출
5. 면접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추후 개별 통지(응시원서 상의 휴대폰번호로 문자메시지 전송)
나. 장소 : 추후 개별 공지
6. 혜 택 : 개관기간 동안 숙식 제공 및 소정의 근로장학금(야간 근무수당) 지급
7. 근무기간 : 2018학년도 2학기 개관기간(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가. 근무성적에 따라 대학원 재학 중에 계속 근무 가능
나. 근무성적 불량 시 다음 학기 부사감 근무에서 제외함
8. 근무조건
가. 개관기간 동안은 격일 교대근무 원칙
나. 근무시간(격일, 21:00~익일 09:00) 및 근무지(상담실) 반드시 준수
다. 매학기 입․퇴사일에는 09:00~18:00까지 근무
9. 업무내용 : 야간 상담실 근무 및 관생 생활지도
10. 문 의 : 학생생활관 행정실 관생 담당 (☎ 063-469-1934)
*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 : 전체다운
- 2018학년도2학기부사감(남,여...
이전글 | 교환학생 및 어학연수생 양성을 위한 중국어 및 일본어 무료 강좌 실시2018-08-22 |
---|---|
다음글 | 여학생관 외벽 도장공사 및 계단 보수공사 안내2018-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