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1) 호실선택 시 컴퓨터로만 신청하세요! 스마트폰 화면에서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의 2) 컴퓨터 운영제제 중 크롬으로 접속할 경우, 본인 컴퓨터 설정을 확인하세요. 종종 본인 컴퓨터의 과거 아이디, 패스워드가 저장되어 로그인이 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 주의 3) 호실선택 신청자가 동시 접속할 경우, 가정용 인터넷망에 따라 접속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의 4) 호실확인서 인쇄를 권장합니다. 입사일에 호실 관련으로 학생 간의 다툼의 여지가 있기 때문에 확인용으로 호실확인서 인쇄까지 권장합니다.(호실선택기간에만 인쇄가능)
* 주의 5) 10:00 이전에 접속할 경우, 컴퓨터 화면을 새로고침해 주세요! 접속 오류의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꼭 새로고침!
우리 대학교 학생생활관에서는 2024학년도 학생생활관 호실선택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기간 내에 방선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호실선택기간 : 2024. 2. 27.(화) 10:00 ~ 16:00
2. 호실선택하기
가. 신입생 호실선택 바로가기 ⇒ 호실 선택(Click!!)
* 신입생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인트로 화면(또는 공지사항) → 신입생 호실선택 바로가기
* 로그인 입력 정보 :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나. 재학생 호실선택 바로가기 ⇒ 호실 선택(Click!!)
* 재학생 : 통합정보시스템 → 서비스 → 학생서비스 → 학생생활관 → 생활관 호실 선택
* 로그인 입력 정보 : 통합정보시스템 아이디(학번)와 비밀번호
3. 선택시 유의사항
가. 화면에 보이지 않는 호실은 이미 선택된 호실입니다.(새로고침을 누르세요!)
나. 저장 후 인쇄를 하여 입사일에 가져오시기 바랍니다(호실 및 침대 선택 확인용).
다. 선택기간 내 이미 선택한 호실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새로운 호실을 선택 후 저장 버튼을 누리면 변경됩니다.
라. 선택기간 이후에는 호실 변경을 할 수 없고, 인쇄만 할 수 있습니다.
4. 입사일 : 2024. 3. 3.(일) 10:00 ~ 17:00
5. 오리엔테이션(온라인) : 2024. 3. 1.(목) ~ 2024. 3. 15.(금), "2024학년도 학생생활관 안전교육(1)" 수강
※ 오리엔테이션 미이수(불참) 시 생활관 사용에 따른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이전글 | [공통] 2024학년도 1학기 입사 안내사항2024-02-26 |
---|---|
다음글 | 2024학년도 1학기 입사일 일방통행제 운영 및 지정 하차장소 안내2024-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