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24학년도 신입생 추가 2차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5 작성일 : 2024-02-28 조회수 : 1698

[공식 입사일(2024. 3. 3) 이전 조기 입사 불가 안내]

  2024. 2. 19. 현재 BTL 2차 신축 기숙사 마무리 공사가 진행 중이며, 건물 준공 관련 제반업무로 인하여 부득이 2024학년도 입학식에 참석하는 학생들에게 조기 입사 기회를 제공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2024학년도 신입생(1학년)은 공식 입사일인 2024. 3. 3.(일) 10:00 ~ 17:00 에 입사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울러,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하여 2024학년도 학생생활관 입사일에는 관생실 입실 학생 본인만 가능합니다.(가족, 친구, 지인 등 동반 입실 불가)

 

1. 합격자 발표

1) 발표일시

2024. 2. 28.(수) 오후 4시 00분 ~

2) 결과확인

합격자 조회 및 납입고지서 출력 (Click!)

2. 입사자 확인

1) 확인방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인트로 화면(또는 공지사항 링크) → 신입생 합격자 및 납입고지서 조회

 

<합격자 확인방법>

① 합격자 : 납입금액 및 개별계좌 고지서 화면 보임

② 불합격자 : 고지서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조회가 되지 않는 메시지 안내

2) 유의사항

반드시 고지서 출력 후 안내사항 필독 바람!

3. 생활관비 납부

1) 납부기간

2024. 2. 29.(목) 09:30 ~ 16:00, 은행 주간 업무시간만 가능

<*고지서 출력 기간 : 2024. 2. 28.(목) 16:00 ~ 2024. 2. 29.(목) 16:00

2) 납부방법

학생 본인 가상계좌로 납부 (고지서 출력분 확인)

※ 전북은행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계좌이체 가능

※ 학생 개별(본인) 부여된 가상계좌로 타인 명의로 입금 가능

3) 납부금액

- BTL 1차(누리관) / 직영관(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 1,161,000원

  * 다만, BTL 1차는 공공요금 개별 선납금을 BTL 운영사 계좌에 별도 납부

      (*납부기간 : 3월 4일 ~ 3월 8일, 납부계좌 별도 공지 예정)

  * 종강 후 공공요금 최종 정산 시, 퇴사 청소 미흡한 호실은 청소비 공제 가능

- BTL 2차(황룡관, 나래관) 2인실 : 1,241,800원

- BTL 2차(황룡관, 나래관) 1인실 : 1,627,800원

  * 다만, BTL 2차는 공공요금 개별 선납금을 BTL 운영사 계좌에 별도 납부

      (*납부기간 : 3월 4일 ~ 3월 8일, 납부계좌 별도 공지 예정)

  * 종강 후 공공요금 최종 정산 시, 퇴사 청소 미흡한 호실은 청소비 공제 가능

① 생활관비에 주말의무식(토요일, 일요일 중식/석식) 식비는 포함 안됨

② 주말의무식은 선택자에 한해 식사 가능(조식 미포함)

※ 주말의무식 신청기간 : 2024. 2. 26.(월) ~ 2. 28.(수),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③ 주말의무식 선택시 1학기 식비 142,800원 추가 납부(개별 통보 예정)

4) 입금은행

전북은행 (*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5) 계좌번호

개인별 가상계좌번호 (*계좌번호는 생활관비 납부고지서에서 확인)

6) 납부확인방법

납부 다음날 12시 이후 문자 발송 (*납부확인 문의 불필요)

※ 입학원서 상 학생 휴대전화번호로 발송 예정

※ 휴대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입사(2024.3.3.) 후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번호를 변경하세요!

7) 납부 유의사항

① 납부시간 준수 : 은행 주간업무 시간대(09:00~16:00)에만 입금 가능!

② 계좌번호 입력 주의 : 꼭! 꼭! 꼭! 계좌번호 정확히 입력 바람

③ 생활관비 미납자 처리 : 미등록자로 간주하여 추가 통지 없이 입사 취소!

 

4. 생활관비 환불

1) 입사일 전 환불

(~‘24.2.29.)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 환불신청서 작성 → 환불 신청

2) 입사일부터 환불

(‘24.3.3.~)

학생생활관 행정실 상담 후 처리 (*관생생활수칙에 따라 환불금액이 다름)

3) 제출방법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 제출 및 전화 문의 (* 팩스 고장에 따라 팩스 제출 불가)

※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

 

5. 입사 전 준비사항

1) 입사일

2024. 3. 3.(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사 당일 저녁식사부터 식사 시작]

- 3. 3.(일) 저녁 식사만 전체 식사 가능

  *[주의]* 3. 9.(토) 점심 식사부터는 주말 식사 신청자만 가능

2) 제출서류

<입사 후 제출 서류>

① 입사원서 1부 (*입사원서 서식: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자료실” 참고)

② 결핵결과확인서 1부 (*입사 후 10일 이내 일괄 수거 예정)

<입사 당일 권고 사항>

① 코로나19 증상 발현 및 의심자, 격리자는 외박신청 필수

  ※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또는 모바일 통합정보) - 외박신청

② 코로나19 자가 격리 후 입사 방법 : 관리동 행정실 경유 후 입실(야간 입사금지)

3) 주말의무식 신청  2024. 2. 23.(금) ~ 2. 29.(목) / 신청하러 가기(Click)

4) 생활관 호실 배정

① 방법 : 학생실 임의 배정 후 개별 문자 통보

  - 아이폰 사용자는 데이터를 활성화하여 장문메시지 확인 바랍니다.

      (와이파이 상태에서는 장문메시지 확인 불가)

② 일시 : 2024. 2. 29.(목) 오후 8시 ~

5) 지문 등록

① 입사일 등록 : 2024. 3. 3.(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오후 5시 이후부터 황룡관 1층 행정실에서만 등록

② 등록장소

- 직영관(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 동백관 지하 관리실 입구 지문 등록기

- BTL 1차(누리관) : 누리관 지하 1층 입구 지문 등록기

- BTL 2차(황룡관, 나래관) : 황룡관 1층, 나래관 1층 입구 지문 등록기

③ 공식입사일 이후 등록 2024. 3. 4.(월) ~ 계속

- 황룡관 1층 행정실에서만 등록

6) 입사식 및 오리엔테이션

① 온라인 입사식 및 안전교육 : 2024. 3 1.(금) ~ 3. 15.(금)

② 방법 : “군산대학교 e-Class시스템”에서 수강

- 학생생활관 안내 및 안전교육(1) 과목이 자동으로 생성이 되어 있음

- 안전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7) 준비물

개인침구류(추동용)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걸상, 장롱, 침대(매트리스: 싱글 사이즈), 세탁기

8) 기타사항

① 학생생활관 행정실 전화번호 : 063-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음

②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 ~ 18:00 (다만,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③ 위 일정은 학생생활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2024. 2. 2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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