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입사일(2024. 3. 3) 이전 조기 입사 불가 안내] |
2024. 2. 19. 현재 BTL 2차 신축 기숙사 마무리 공사가 진행 중이며, 건물 준공 관련 제반업무로 인하여 부득이 2024학년도 입학식에 참석하는 학생들에게 조기 입사 기회를 제공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2024학년도 신입생(1학년)은 공식 입사일인 2024. 3. 3.(일) 10:00 ~ 17:00 에 입사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울러,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하여 2024학년도 학생생활관 입사일에는 관생실 입실 학생 본인만 가능합니다.(가족, 친구, 지인 등 동반 입실 불가) |
1. 합격자 발표
1) 발표일시 |
2024. 2. 28.(수) 오후 4시 00분 ~ |
2) 결과확인 |
2. 입사자 확인
1) 확인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인트로 화면(또는 공지사항 링크) → 신입생 합격자 및 납입고지서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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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 확인방법> ① 합격자 : 납입금액 및 개별계좌 고지서 화면 보임 ② 불합격자 : 고지서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조회가 되지 않는 메시지 안내 |
2) 유의사항 |
반드시 고지서 출력 후 안내사항 필독 바람! |
3. 생활관비 납부
1) 납부기간 |
2024. 2. 29.(목) 09:30 ~ 16:00, 은행 주간 업무시간만 가능 <*고지서 출력 기간 : 2024. 2. 28.(목) 16:00 ~ 2024. 2. 29.(목) 16:00 |
2) 납부방법 |
학생 본인 가상계좌로 납부 (고지서 출력분 확인) ※ 전북은행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계좌이체 가능 ※ 학생 개별(본인) 부여된 가상계좌로 타인 명의로 입금 가능 |
3) 납부금액 |
- BTL 1차(누리관) / 직영관(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 1,161,000원 * 다만, BTL 1차는 공공요금 개별 선납금을 BTL 운영사 계좌에 별도 납부 (*납부기간 : 3월 4일 ~ 3월 8일, 납부계좌 별도 공지 예정) * 종강 후 공공요금 최종 정산 시, 퇴사 청소 미흡한 호실은 청소비 공제 가능 - BTL 2차(황룡관, 나래관) 2인실 : 1,241,800원 - BTL 2차(황룡관, 나래관) 1인실 : 1,627,800원 * 다만, BTL 2차는 공공요금 개별 선납금을 BTL 운영사 계좌에 별도 납부 (*납부기간 : 3월 4일 ~ 3월 8일, 납부계좌 별도 공지 예정) * 종강 후 공공요금 최종 정산 시, 퇴사 청소 미흡한 호실은 청소비 공제 가능 |
① 생활관비에 주말의무식(토요일, 일요일 중식/석식) 식비는 포함 안됨 ② 주말의무식은 선택자에 한해 식사 가능(조식 미포함) ※ 주말의무식 신청기간 : 2024. 2. 26.(월) ~ 2. 28.(수),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③ 주말의무식 선택시 1학기 식비 142,800원 추가 납부(개별 통보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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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금은행 |
전북은행 (*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
5) 계좌번호 |
개인별 가상계좌번호 (*계좌번호는 생활관비 납부고지서에서 확인) |
6) 납부확인방법 |
납부 다음날 12시 이후 문자 발송 (*납부확인 문의 불필요) ※ 입학원서 상 학생 휴대전화번호로 발송 예정 ※ 휴대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입사(2024.3.3.) 후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번호를 변경하세요! |
7) 납부 유의사항 |
① 납부시간 준수 : 은행 주간업무 시간대(09:00~16:00)에만 입금 가능! ② 계좌번호 입력 주의 : 꼭! 꼭! 꼭! 계좌번호 정확히 입력 바람 ③ 생활관비 미납자 처리 : 미등록자로 간주하여 추가 통지 없이 입사 취소! |
4. 생활관비 환불
1) 입사일 전 환불 (~‘24.2.29.)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 환불신청서 작성 → 환불 신청 |
2) 입사일부터 환불 (‘24.3.3.~) |
학생생활관 행정실 상담 후 처리 (*관생생활수칙에 따라 환불금액이 다름) |
3)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 제출 및 전화 문의 (* 팩스 고장에 따라 팩스 제출 불가) ※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 |
5. 입사 전 준비사항
1) 입사일 |
2024. 3. 3.(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사 당일 저녁식사부터 식사 시작] - 3. 3.(일) 저녁 식사만 전체 식사 가능 *[주의]* 3. 9.(토) 점심 식사부터는 주말 식사 신청자만 가능 |
2) 제출서류 |
<입사 후 제출 서류> ① 입사원서 1부 (*입사원서 서식: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자료실” 참고) ② 결핵결과확인서 1부 (*입사 후 10일 이내 일괄 수거 예정) <입사 당일 권고 사항> ① 코로나19 증상 발현 및 의심자, 격리자는 외박신청 필수 ※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또는 모바일 통합정보) - 외박신청 ② 코로나19 자가 격리 후 입사 방법 : 관리동 행정실 경유 후 입실(야간 입사금지) |
3) 주말의무식 신청 | 2024. 2. 23.(금) ~ 2. 29.(목) / 신청하러 가기(Click) |
4) 생활관 호실 배정 |
① 방법 : 학생실 임의 배정 후 개별 문자 통보 - 아이폰 사용자는 데이터를 활성화하여 장문메시지 확인 바랍니다. (와이파이 상태에서는 장문메시지 확인 불가) ② 일시 : 2024. 2. 29.(목) 오후 8시 ~ |
5) 지문 등록 |
① 입사일 등록 : 2024. 3. 3.(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오후 5시 이후부터 황룡관 1층 행정실에서만 등록 ② 등록장소 - 직영관(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 동백관 지하 관리실 입구 지문 등록기 - BTL 1차(누리관) : 누리관 지하 1층 입구 지문 등록기 - BTL 2차(황룡관, 나래관) : 황룡관 1층, 나래관 1층 입구 지문 등록기 ③ 공식입사일 이후 등록 2024. 3. 4.(월) ~ 계속 - 황룡관 1층 행정실에서만 등록 |
6) 입사식 및 오리엔테이션 |
① 온라인 입사식 및 안전교육 : 2024. 3 1.(금) ~ 3. 15.(금) ② 방법 : “군산대학교 e-Class시스템”에서 수강 - 학생생활관 안내 및 안전교육(1) 과목이 자동으로 생성이 되어 있음 - 안전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
7) 준비물 |
개인침구류(추동용)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걸상, 장롱, 침대(매트리스: 싱글 사이즈), 세탁기 |
8) 기타사항 |
① 학생생활관 행정실 전화번호 : 063-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음 ②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 ~ 18:00 (다만,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③ 위 일정은 학생생활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2024. 2. 2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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