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학생생활관 재학생 입사자 발표를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니 선발 학생은 지정 기일 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하시기 바라며, 지정된 기간에 미납부자는 입사포기자로 처리하오니 반드시 납부 기일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발표일시 |
2024. 1. 16.(화) 18:00 ~ |
||||||||||||
○ 합격자 확인 |
▷ 확인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합격자조회 및 고지서 출력 [합격 여부 확인] ◐ 합격자 : 고지서 출력화면 “생성” ◐ 불합격자 : 고지서 출력화면 “미생성” ▷ 유의사항 : 반드시 고지서 출력 후 안내사항 확인!
|
||||||||||||
○ 고지서 출력 |
2024. 1. 16.(화) 18:00 ~ 1. 19.(화) 16:00 |
||||||||||||
○ 생활관비 납부 |
① 납부금액
※ BTL 1차는 공공요금(수도요금, 가스요금, 전기요금)을 입사생 본인이 개별 부담하므로, 입사 후 7일 이내 선수금 별도고지 및 납부 ② 납부기간 : 2024. 1. 18.(목) ~ 1. 19.(금) (은행 업무시간 09:30~16:00 내) ※ 납부 유의사항 [필독] ※ - 은행 업무시간대(09:30~16:00)에만 입금 가능 - 본인의 가상 계좌번호 정확히 입력 - 지정된 납부기간이 지나면, 미등록자로 간주하여 별도 통지 없이 입사취소 처리 ③ 납부계좌 : 생활관비 고지서에 안내된 본인 가상계좌 [입금은행 : 전북은행, 예금주 : 기숙사(본인 이름)] ※ 타 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④ 납부방법 : 전북은행 및 타 은행 무통장입금(계좌이체) ※ 인터넷 및 폰뱅킹 입금 가능 ※ 학생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타인 이름 입금 가능 |
||||||||||||
○ 생활관비 납부 확인 방법 |
▷ 확인방법 : 통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생활관비 납부 조회 ※ 본인이 납부한 다음 날 12시 이후 확인 가능 |
||||||||||||
○ 생활관비 환불 |
① 개강(2024. 3. 3.) 이후 중간퇴사 시에는 관생생활수칙 환불규정에 따라 공제 후 환불 ② 환불신청서 작성 - 공식 입사일(2024. 3. 3.) 이전 신청자 : 환불신청서 제출 ※ 환불신청서 서식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자료실 참조 - 공식 입사일(2024. 3. 3.) 이후 신청자 : 황룡관(BTL 2차) 1층 행정실 방문 신청 ※ 공식 입사일 이후부터는 관생생활수칙 환불규정에 따라 생활관비 환불금액이 다름 ③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 후 직접 제출 (환불 상담: 063-469-1933) ※ 팩스 고장으로 팩스는 한시적으로 접수하지 않습니다. |
||||||||||||
준비사항 |
▷ 생활관 합격자는 반드시 아래 입사 준비사항을 확인하세요!!! @입사자 사전 준비사항은 2월 말 별도 공지예정@ |
||||||||||||
○ 기타 문의 |
학생생활관 행정실(☏ 063-469-1933, 1934, 1935) |
이전글 | 학생생활관 BTL 2차 건물 명칭 안내2024-01-16 |
---|---|
다음글 | 연말정산용 현금영수증 및 생활관비 납입증명서 발행 불가 안내2024-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