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에 입사자로 선발됨을 축하드립니다.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에서는 2017학년도 신입생(편입생 및 대학원 신입생 포함) 추가2차 입사자에 대한 생활관비 납부 및 입사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지정된 기간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단, 지정된 기간내 미납부자는 입사포기자로 처리하오니 납부기일을 반드시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자 확인(2017. 2. 23.(목) 20:00분부터 확인가능)
가. 확인방법
- “ 합격자 확인 및 고지서 출력하기 ”
-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6자리) 입력 후 조회 버튼 클릭
※ 개인정보 입력 후 조회하여 고지서 출력 화면이 생성되면 생활관 합격!
나. 반드시 고지서를 출력하여 안내사항 숙지할 것
다. 대학원(신입생) 및 편입생은 개별 문자 통지
2. 고지서 출력 : 2017. 2. 23.(목) ~ 2. 24.(금), 2일간
가. 납부 기간 : 2017. 2. 24.(금) 09:00 ~ 16:00 (은행업무 시간내 납부)
나. 납부기간 미납시 추가 통지 없이 입사취소 처리됨
다. 납부기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전북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등도 은행업무 시간내에만 입금 가능
3. 생활관비 납부
가. 계좌번호
- 학부 신입생 : 생활관비 고지서내 본인의 가상계좌로 납부
- 편입생 및 대학원생 : 문자로 통보 받은 계좌번호로 본인 이름으로 납부
나. 납부금액 :
- 남학생 : 1,021,000원
- 여학생 : 1,088,000원
다. 입금은행 : 전북은행(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라. 계좌번호 : 생활관비 납부고지서상의 개인별 계좌번호로 입금
마. 예 금 주 : 군산대학교(학생생활관)
바. 납부방법
- 전북은행을 이용하여 생활관비 납부(전북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입금 가능)
-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타인 이름 입금 가능
사. 납부 다음날 14시 이후 납부확인 문자 발송(납부 확인 문의 전화 불필요)-토·일·공휴일 제외
4. 생활관비 환불
가. 개강(2017. 3. 2.) 이후 중간퇴사시에는 관생생활수칙 환불규정에 의거 공제 후 환불
나. 환불신청서 작성
- 대학 홈페이지 - 학사안내 - 서식자료실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다.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하여 직접 제출
- FAX(063-469-1936) 송부, FAX 송부 후에는 행정실(063-469-1933)에 필히 접수 확인
5. 입사일시 : 2017. 3. 1.(수), 10시부터(식사는 석식부터 식사제공)
6. 제출서류(입사 후 5일 이내 인원점검 시간에 제출)
가. 입사원서 1통.
- 입사원서는 학교홈페이지-학사안내-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사용
나. 건강진단서 1통(국공립병원 및 보건소 발행분)
- 건강진단서에 B형 간염 및 결핵 항목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미 포함시 추가 검사를 받을 것
7. 생활관 및 호실 배정
가. 방법 : 인터넷 상에서 본인 직접 호실 선택
나. 일시 및 장소 : 2017. 2. 27.(월) 10:00~18:00 (예정)
다. 신청 관련 세부사항(매뉴얼 등)은 2. 24.(금) 홈페이지 및 본인 휴대전화로 추후 공지
8. 입사식 및 관생오리엔테이션
가. 일시 : 2017. 3. 1.(수) 16:30
나. 장소 : 관리동 1층 식당(16:20분까지 전원 참석 요망)
9. 준비물 : 개인침구류(겨울용)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걸상, 장롱, 침대, 세탁기
10.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실 (063) 469-1933
2017. 2. 23.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이전글 | 2017학년도 재학생 추가4차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2017-02-22 |
---|---|
다음글 | 2017학년도 학생생활관 호실 선택방법 안내2017-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