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17학년도 재학생 추가2차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
작성자 : 학생생활관 작성일 : 2017-02-06 조회수 : 4683

2017학년도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재학생 추가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에게 생활관비 납부 및 입사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지정된 기간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단, 지정된 기간내 미납부자는

입사포기자로 처리하오니 납부기일을 반드시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자 확인

   가. 확인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서비스 → 학생생활관 관리 → "생활관 입사확인 및 고지서 출력")

      ※ 2017. 2. 6(월) 16시부터 확인가능

2017학년도 학생생활관 재학생 추가 입사자 조회(Click!)

   나. 반드시 고지서를 출력하여 안내사항 숙지할 것

 

2. 고지서 출력 : 2017 2. 6.(월) 16:00 ~ 2. 8.(수) 16:00

   가. 납부 기간 : 2017. 2. 7.(화) 09:00 ~ 2. 8.(수), 16:00 〈2일간〉

      ※ 납부기간 및 시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납부기간 미납시 추가 통지 없이 입사취소 처리됨

 

3. 생활관비 납부 - 생활관비 고지서내 본인의 가상계좌로 납부

   가. 납부금액 :

      - 남학생관 : 직영 : 1,021,000원, BTL(민자)관 : 1,088,000원

      - 여학생관 : 1,088,000원

   나. 입금은행 : 전북은행(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다. 계좌번호 : 생활관비 납부고지서상의 개인별 계좌번호로 입금

   라. 예 금 주 : 군산대학교(학생생활관)

   마. 납부방법

      - 전북은행을 이용하여 생활관비 납부(전북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입금 가능)

      -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타인 이름 입금 가능

   바. 납부 다음날 14시 이후 납부확인 문자 발송(납부 확인 문의 전화 불필요)-토·일·공휴일 제외

      ※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반드시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변경할 것.

      ※ BTL(민자) 생활관은 공공요금(가스료, 상하수도, 전기료)이 생활관비에 포함되지 않아

           입사생 본인이 개별 부담함

      ※ BTL(민자) 생활관 개별부담분 선수금 납부 안내

          - 납부예정일 : 입사 후 2주 이내

          - 납부금액 : 150,000원 내외

          - 납부은행 및 계좌번호 : 별도 공지

          - 공공요금 선수금은 매학기 종료 후 50일 이후에 정산 후 반납 또는 추가 징수함

          - 문의사항 : 누리관(BTL 생활관) 관리실 063-469-7491

 

4. 생활관비 환불

   가. 개강(2017. 3. 2.) 이후 중간퇴사시에는 관생생활수칙 환불규정에 의거 공제 후 환불

   나. 환불신청서 작성

      - 학교 홈페이지 - 학사안내 - 서식자료실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다.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하여 직접 제출

      - FAX(063-469-1936) 송부, FAX 송부 후에는 행정실(063-469-1933)에 필히 접수 확인

 

5. 입사일시 : 2017. 3. 1.(수), 10시부터(식사는 석식부터 식사제공)

 

6. 제출서류(입사 후 5일 이내 인원점검 시간에 제출)

   가. 입사원서 1통(입사원서는 학교홈페이지-학사안내-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사용)

   나. 건강진단서 1통(국공립병원 및 보건소 발행분).

      - 건강진단서에 B형간염 및 결핵 항목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미 포함시 추가 검사를 받을 것

 

7. 생활관 및 호실 배정

   가. 방법 : 인터넷 상에서 본인 직접 호실 선택

   나. 장소 :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다. 일시 : 2017. 2. 24.(금) 이전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 및 본인 휴대전화로 추후 공지

      ※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변경할 것.

 

8. 입사식 및 관생오리엔테이션

   가. 일시 : 2017. 3. 1(화) 16:30

   나. 장소 : 관리동 1층 식당(16:20분까지 전원 참석 요망)

 

9. 준비물 : 개인침구류(겨울용)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걸상, 장롱, 침대, 세탁기

 

10.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실 (063) 469-1933

 

                                 2017. 2. 6.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2017학년도 재학생 추가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2017-01-26
다음글 2017년도 글로벌체험 해외연수 장학생 선발 공고 안내2017-02-07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오영배
  • 연락처 : 063-469-1933
  • 최종수정일 : 2017-07-10
국립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