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비 반납(환불)신청서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3
작성일 : 2024-01-16
조회수 : 294
본 서식은 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비 납부에 대한 반납(환불)신청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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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1학기 입사일(2024. 3. 3.(일)) 입사전 입사포기자에게만 해당됩니다(*1학기 입사일 이후 중간퇴사(=입사 후 퇴사)
희망자는 반드시 황룡관((BTL2차) 1층 행정실에 방문상담 후 별도의 신청서를 받아 작성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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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은행 및 계좌번호는 반드시 학생 본인 통장으로 작성하여 주시고,
만약 학부모님의 통장인 경우에는 가족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생활관비 반납(환불) 신청시에는 학부모님과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학생 임의로 신청하실 수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환불 지급일은 접수일로부터 평일기준 10일 이내 환불을 하고 있습니다.
팩스(063-469-1938)로 신청할 때에는 팩스 전송 약 5~10분 후 행정실(063-469-1933)로
정상 접수처리가 되었는지까지 확인하여 주셔야 합니다.
간혹 비정상적으로 팩스가 도착하여 접수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도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 : 전체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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