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18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중간입사자 추가 모집 공고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5 작성일 : 2018-04-23 조회수 : 3015

학생생활관에서는 2018학년도 1학기 중간입사자를 추가 모집하오니 희망 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숙지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8. 4. 23.(월) ~ 5. 25.(금), (단, 토·일, 공휴일 제외)

  (* 2018학년도 2학기 중간입사 접수는 5월 말 별도 공지를 통해 신청하여 2학기부터 입사하실 수 있습니다.)

2. 신청자격 : 학부생 및 대학원생(교육, 경영행정, 산업대학원생 포함)

3. 모집인원 : ○○명

  가. 남학생 : 신청 후 바로 입사 가능

  나. 여학생 : 대기 후 공실 발생 시 입사 가능

4. 신청방법

  가. 방문접수 : 학생생활관 관리동 행정실(식당 2층) 방문 개별 신청

    - 신청시간 : 매일 09:30 ~ 17:00(단, 토·일, 공휴일 제외)

  나. 방문 또는 FAX(또는 우편) 접수

    - 방문 접수 또는 팩스(063-469-1938), 우편 접수 가능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에서 입사원서 다운로드 후 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하여 행정실 송부

    - 입사원서 송부 후 반드시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에 전화로 접수여부 확인

    - 우편주소 : (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번지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관생선발 담당자 앞

5. 선발방법 : 접수순에 따라 선발

6. 입사신청 제한

  가.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

  나. 최근 1년 내에 강제퇴사 처벌을 받은 학생

7. 생활관비(1학기 기준)

  가. 직영생활관(남학생) : 1,031,000원

  나. 직영생활관(여학생) 및 BTL생활관(남학생) : 1,098,000원

  다. 실제 입사일 기준으로 생활관비는 조정되어 산정됨

8. 제출서류

  가. 입사원서 1부(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나.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시·군·구 보건소 발행> 1부

9.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실 469-1933, 1934, 1935 (FAX 469-1938)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 식당 급식 관련 페이스북 게시글에 관한 사과문>2018-04-23
다음글 누리관 12층 임시 흡연실 폐쇄 조치 안내2018-04-27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오영배
  • 연락처 : 063-469-1933
  • 최종수정일 : 2017-07-10
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