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에 학생생활관에 중간입사를 희망하는 학생 (2018. 5. 24.(목) 현재 1학기 입사생(중간입사생 포함)은 제외)
들을 대상으로 중간입사신청서를 접수하오니 아래의 사항을 숙지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중간입사신청서 접수시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를 첨부하여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우선적으로 선발합니다.
중간입사신청서만 제출한 경우에는 2018.7.31.(화)까지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를 제출하여야 접수순위가 인정됩니다.
1학기 중간입사신청자 중 미선발자는 반드시 재신청하여야 합니다.
1. 신청기간
◦ 2018. 6. 1.(금) 09 :30 ~ 17:00
◦ 2018. 6. 4.(월) 09:30 ~ 2학기 종강일 (단, 토·일,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12:00~ 13:00) 제외
2. 선발기간 : 2018. 8. 6.(월) ~ 2학기 종강일
◦ 2018. 1학기 입사자 대상으로 7월까지 2학기분 생활관비 미납자 확인 후, 중간입사신청 접수순에 의거 8. 6.(월)부터
휴대전화(문자메세지)로 개별 통지
◦ 개인정보(휴대전화 번호) 변경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수정 및 행정실 연락
3. 신청방법
가. 방문접수 : 학생생활관 행정실(관리동 2층) 방문 개별 신청
나. FAX 및 우편 접수
- 팩스 및 우편 접수는 도착시각 기준으로 접수하되 2018. 6. 1.(금) 09:30 이전 도착분은 첫째날 방문접수자 이후
순위로 인정함
- 첨부파일 또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입사원서(중간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하여
행정실 송부
- 입사원서(중간입사신청서) 송부 후 반드시 학생생활관 행정실(063-469~1933)에 전화로 접수여부 확인
- 팩스번호 : 063-469-1938
- 우편주소 : (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번지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관생선발 담당자 앞
4. 제출서류
가. 입사원서(중간입사신청서) 1통
- 신청일에 학생생활관 행정실에서 작성 가능
- 입사원서(중간입사신청서)는 첨부 파일 또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사용 가능
나. 건강진단결과서 1통(구 보건증)
5. 선발방법 및 생활관·호실 배정
가. 선발방법 : 신청자 접수 순에 의거 여석이 발생한 범위내에서 선발
- 신청자 중 입사원서(중간입사신청서) 및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제출이 완료된 학생부터 접수순에 의거 선발
- 남학생 1학년은 재정(직영)관으로만 입사할 수 있음. 단, 2~4학년의 입사대기자가 없으면 1학년을 BTL(누리관)관으로
선발할 수 있음
나. 직영 및 BTL생활관 배정(남학생(신입생 제외)만 해당)
- 직영 및 BTL생활관 배정은 본인 선택 기준으로 접수순에 의해 여석의 범위내에서 배정
다. 호실 배정 : 생활관비 납부자에 한하여 행정실 임의 배정
※ 호실배정이 통합정보시스템의 생활관 호실 선택 메뉴를 이용한 배정방법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2018. 8. 24.(금)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선택 방법 안내
6. 2학기 생활관비
가. 남학생관
◦ 직영 : 967,000원
◦ BTL(누리관) : 1,030,000원
※ BTL(누리관) 생활관은 공공요금(난방, 상하수도, 전기료)이 생활관비에 포함되지 않아 입사생 본인이 개별 부담함
※ BTL(민자) 생활관 개별부담분 선수금 납부 안내
- 납부예정일 : 입사 후 20일 내외
- 납부금액 : 150,000원 내외
- 납부은행 및 계좌번호 : 별도 공지
- 공공요금 선수금은 2학기 종료 후 50일 이후에 정산 후 반납 또는 추가 징수함
- 문의사항 : 누리관(BTL 생활관) 관리실 063-469-7491
나. 여학생관 : 1,030,000원
※ 식당 운영 효율화 방안 연구 용역에 따라 생활관비가 변동될 수 있음
7. 2학기 입사일 : 2018. 9. 2(일) 10:00부터
2학기 퇴사일 : 2018. 12. 21.(금) 17:00까지
8. 입사신청자격 및 제한은 관생생활수칙을 적용
첨부 : 입사원서(중간입사신청서)
2018. 5. 24.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 첨부 : 전체다운
- 입사원서(중간입사신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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