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군산대학교 현장실습 지원계획 (제출양식 첨부)
작성자 : 김민주
작성일 : 2016-01-06
조회수 : 1411
<현장실습 지원계획>
군산대학교 현장실습 수업 운영 지침입니다.
운영기준, 지원내용, 제출서류 양식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하세요.
(2015학년도 동기 계절수업용 계획안이므로 현장실습 참여시점에 따라 운영일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음)
1. 활동 전 제출서류
[별지 2호서식] - 참여신청서(실습기관용)
[별지 3호서식] - 운영계획서(실습기관용)
[별지 4호서식] - 지원신청서(학생용)
[별지 5호서식] - 자기소개서
[별지 6호서식] - 협약서
[별지13호서식] - 실습기관섭외내역서(지도교수용) : 해당자에 한함
[별지14호서식] - 현장실습변경 · 취소원 : 해당자에 한함
2. 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 현장실습 종료 후 1주일 이내 학과사무실 제출
[별지 7호서식] - 출근상황부
[별지 8호서식] - 주간보고서
[별지 9호서식] - 종합보고서
[별지10호서식] - 종합보고서(실습활동사진)
[별지11호서식] - 수행평가표
[별지11호서식] - 수행평가표
[별지12호서식] - 지도보고서(지도교수용)
3. 지원금 수령시 필요서류 : 현장실습 종료 후 1주일 이내 학과사무실 제출
[동의서 1] - 학생용
[동의서 2] - 기업체용
[설문조사서 1] - 학생용
[설문조사서 2] - 기업체용
- 첨부 : 전체다운
- 2015학년도현장실습지원계획(동...
이전글 | 경상수학, 물류정보론2 평가 결과2015-12-22 |
---|---|
다음글 | 2016-1학기 교내 장학금 신청 안내(양식 첨부)2016-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