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군산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소소한 캠핑, 세계 최초 초간단 화력조절 명품 캠핑 화로대 개발
작성자 : 창업지원단 전화번호 : 063-469-8967 작성일 : 2020-08-21 조회수 : 594
<좌측부터> 군산대학교 김종구 교수, 슈퍼에너지 김완구 대표, 엑스레벨 최재석 대표, 군산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최연성 교수

<<좌측부터> 군산대학교 김종구 교수, 슈퍼에너지 김완구 대표, 엑스레벨 최재석 대표, 군산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최연성 교수>

 

[투데이안] 군산대학교의 초기창업패키지사업 선정 기업인 엑스레벨(이하 소소한 캠핑)이 세계 최초로 화로 하부 초간단 화력 조절 기능을 가진 24화로대☓7을 출시한 데 이어, 신제품 4종(24화로대☓3 2종, 24화로대☓6 2종) 개발에 성공했다.

소소한 캠핑은 최근 군산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최연성)을 방문해 신제품 4종을 전달하고, 기업과 지역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소소한 캠핑은 전북 유일의 캠핑용품 제조업체로, 소소한 캠핑이 생산한 화로대는 이미 전문가들에게 유망한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24화로대☓7 프리미엄의 핵심기술은 유지 발전시키면서, 크기와 무게를 줄여 사용자들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대폭 높인 점이 주목할 만 하다.

 

화로대 시리즈 중 가장 먼저 출시된 24☓7라인은 7가지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화로대로 이미 소비자들에게 화력 조절이 되는 유일한 화로대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명품 다기능 화로대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신제품 라인은 올해 8월 중 출시 예정으로 ▶미니멀 캠핑과 가족캠핑에 최적화된 24☓3 모델 2종 ▶세련된 디자인과 구조가 매력적인 24☓6 모델 2종을 한꺼번에 선보이게 된다.

 

이 신제품의 특징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초간단 화력조절 방식을 구현해 4~5가지 기능을 갖춘 명품 화로대로 탄생시킨 점이다.

 

소소한 캠핑의 최재석 대표는 “전례없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기약 없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면서 보다 안전한 보건 문화가 절실한 만큼 안심할 수 있는 야외활동과 캠핑문화 확산 기여에 앞장서겠다”면서 “2023년에 개최될 예정인 새만금 세계 잼버리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야영문화를 즐길 수 있는 제품라인 개발에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신제품 24☓6 화로대 및 기타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소한 캠핑 홈페이지(www.sosocamping.com)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소소한 캠핑은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초기창업패키지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된 군산대 창업지원단의 전폭적인 지원과 관심을 받고 있다.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사업은 창업 3년 이내 초기창업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기사 원문출처: http://www.todayan.com/news/articleView.html?idxno=274069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펫(PET)창업자 같이 육성합시다2020-07-29
다음글 유스타팅 이영근 대표, 군산대 발전기금 기부2020-09-01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언론보도"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창업지원단
  • 담당자 : 김선우
  • 연락처 : 063-469-8965
  • 최종수정일 : 2019-07-23
국립군산대학교 언론보도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