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 엠블럼>
<24화로대>
캠핑에는 '24화로대'···군산대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제품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군산=뉴시스]고석중 기자 =
국립군산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인 '엑스레벨(소소한 캠핑)'의 시제품 '24화로대'가 캠핑 화로대 부문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24화로대는 기존의 화로대처럼 숯을 조절하는 방식이 아니라는 점이 특징이다.
캠퍼들의 화력 조절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화력 조절에 관한 특허를 적용, 불판의 높이를 조절해 화력을 컨트롤할 수 있게 했다.또 숯의 재를 털고자 할 때는 연소대를 꺼내 툭툭 털기만 하면 된다.24화로대 하나로 우드스토브, 바비큐 그릴, 버너 스탠드, 오븐, 캠프파이어, 테이블 화로 등 6가지 기능을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기본 구성품을 어떻게 조립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을뿐 아니라 숯과 가스버너 등 대부분 연료와 호환돼 캠핑의 짐을 줄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4~5인용으로 출시됐으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소한캠핑은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초기창업패키지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된 군산대 창업지원단의 지원을 받으며 시제품 개발과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초기창업패키지 지원은 창업 3년 이내 초기창업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9900@newsis.com
기사원문출처 https://newsis.com/view/?id=NISX20200909_0001159613&cID=10808&pID=10800
이전글 | [군산대 초기창업패키지 기업 엑스레벨]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쾌거2020-09-07 |
---|---|
다음글 | 스타트업 붐업을 위한‘스타트업 전북 2020 창업대전’개막2020-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