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서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폐업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의 현황을 아래와 같이 조사하여 향후
교내·외 장학 사업(국가장학금 Ⅱ유형 등) 등에 반영 할 계획입니다. 해당되는 학생들은 기간 내에 소속 학과에 해당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조사 기간: 2021. 11. 25.(목) ~ 12. 10.(금)
2. 조사 대상: 2021.6월~2021.10월에 코로나19로 인하여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한 대학생
※ 기타 피해로 긴급한 경제 사정 곤란자도 포함 가능(본인·배우자 실업 등)
3. 지원 예상 금액: 등록금의 10%(타 장학금 수혜분을 제외한 등록금 범위 내)
※ 등록금 범위 내 지원 예정으로 교내·외 및 국가장학금으로 등록금 전액수혜자는 제외
4. 제출 자료: 해당 경제 사정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
가. 퇴직 증빙: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고용보험피보험자격신고사실통지서, 고용보험 수급자격인정명세서*)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비자발적 실직자 증빙자료(실직일자는 최종이직일로 확인)
나. 폐업 증빙: 폐업사실증명서 및 사실증명(사업자등록사실여부)
다. 기타 긴급한 경제 사정 증빙: 해당 상황을 설명할 수 있는 검증된 증빙
5. 문의처: 학생지원과 장학팀(063-469-4013) 또는 소속 학과 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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