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News

정우화인(주) 대표, 학과에 장학금 기부
작성자 : 화학공학과 작성일 : 2022-01-12 조회수 : 450
정우화인(주) 대표에게 감사패 전달

<정우화인(주) 대표에게 감사패 전달>

군산대학교의 가족회사인 정우화인(주) 김유석 대표는 군산대학교 지역기반 융합소재 인력양성사업단(단장 심중표교수), 화학공학과(학과장 김석순교수), 화학과(학과장 이민재교수)에 산학협력 활성화를 통한 화학분야 지역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하기로 하였다.

정우화인(주) 김유석 대표는 2020년부터 매년 군산대학교에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해왔는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장학금은 지역 기업이 산학협력의 선도적 모델을 구축하는데 기여하고자 출연한 것으로, 사업단과 학과에서는 본 장학금을 학생들의 학업과 실습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기업의 이러한 지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업단과 학과에서는 정성스럽게 마련한 감사패 전달식을 정우화인 본사에서 진행하였다.

코로나19 확산의 여파로 장학금 전달식을 가지진 못하지만, 회사에서 열린 감사패 전달식에서 정우화인(주) 김유석 대표는 “지역 대학과 기업이 서로 상생하는 산학협력 모델을 만드는 데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장학기금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매년 학생장학금을 기부하여 학생들이 안정적으로 학업에 매진하고 졸업 후 전북지역 기업에 취업하여 기업 발전에 기여하면서, 이를 통해 지역대학과 기업이 동반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속적인 협력을 강조하였다.

관련학과 학과장인 김석순 교수와 이민재 교수는 “기업에서 기부한 장학금을 활용하여 지역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화학 분야 인재를 양성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축! 취업!! 전북도시가스 : 변민혁(15학번), 이정인(16학번), 최한주(16학번), 한국후꼬꾸 : 구예림(17학번)2021-12-30
다음글 대학원생 마수드 라나, 국제학술대회 우수발표상 수상2022-02-17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학과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화학공학과
  • 담당자 : 김윤희
  • 연락처 : 063-469-4771
  • 최종수정일 : 2017-07-20
국립군산대학교 학과소식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