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서비스센터

이용 안내

  • 이용 대상 : 국립군산대학교 구성원
  • 서비스 이용 절차
    • · 전화 상담(☎ 1004번)
    • · 방문 상담(디지털정보관 2층 205호 IT서비스센터)
    • · 원격 지원(전화 상담 후 원격 지원 서비스 접속)
    • · 국립군산대학교 물품으로 등록된 PC 및 주변기기 장애가 있을 때
    • · 교내 라이선스가 체결된 SW 또는 인터넷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있을 때
    • · IT 전산 서비스의 전반적인 문제 해결 및 상담 지원

서비스 범위

  • 하드웨어 부분
    • · 국립군산대학교 PC 및 프린터, 모니터 등 정부물품으로 등록된 물품
  • 소프트웨어 부분
    • · 정보전산원에서 제공하는 학내 공용 SW
    • · 통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 포털 등 정보시스템 이용 등
  • 네트워크 부분
    • · 건물 간 네트워크 및 아웃렛까지 네트워크 관리
    • · eduroam 및 KSNU Guest Wifi 학내 무선 네트워크
    • · PC IP 발급 및 PC 네트워크(랜카드, 랜선 등 부자재 수요자 부담)

주의 사항

  • PC 및 주변기기는 국립군산대학교 물픔 등록된 기기 대상
  • 부품 교체 및 수리는 사용자와 합의하에 처리하며, 비용은 사용자 부담
  • 데이터 백업은 사용자 이행 원칙으로, 해당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음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정보전산원 에서 제작한 "IT서비스센터"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정보전산원
  • 담당자 : 조선흠
  • 연락처 : 063-469-4235
  • 최종수정일 : 2024-03-14
국립군산대학교 IT서비스센터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