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존 안내되었던 캡스톤운영계획애서 일부 내용이 변경되어 수정된 계획안을 붙임과 같이 공지합니다.
캡스톤디자인을 신청한 학생들은 첨부의 계획안을 꼼꼼히 살펴보고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
기간 |
비고 |
대상 |
신청자 명부 제출(1차) |
공고일 ~ 03.15.(금) |
⦁학과(부)별 신청자 명부 센터로 공문 제출 - 출석부, 신청자 명부 |
학과 |
팀 지원신청 |
03.18.(월) ~ 03.26.(화) |
⦁온라인시스템(http://lincedu.kunsan.ac.kr) 내 신청 - 지원 신청서 - 운영 계획서 - 참여기업 확인서(기업형만 원본 센터 직접 제출) - 팀 지원 신청, 보고서 작성 등은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시스템 내 팀장만 진행 가능 |
학생 |
팀 선정 심사 |
03.27.(수) |
⦁현장실습지원센터 및 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 선정 심사 진행 |
센터 |
팀 선정 및 알림공고 |
03.28.(목) |
⦁팀 선정 여부는 공문 알림 및 팀장 문자 알림 |
센터 |
사전교육 |
4월 초 |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프로젝트) 참여팀 대상 사전교육 진행 -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진행 - 팀장, 팀원 전체 사전교육 이수 |
학생 |
2차 지원신청 |
4.1.(월)~ 4.12.(금) |
⦁학과(부)별 신청자 명부 센터로 공문 제출 - 출석부, 신청자 명부 ⦁팀 지원신청은 온라인시스템 내 신청 ⦁팀 선정여부는 공문 및 팀장 문자로 알림 |
학과, 학생 |
기업형 변경 |
~4.12. |
⦁산학협력형(기업형) 참여를 원할 경우, 4.12까지 신청 가능하며 기존 신청한 경우에도 변경이 가능함 ⦁자세한 사항은 공학교육혁신센터로 문의(063-469-7489) |
학생 |
팀 프로젝트 운영 |
선정공고일 ~ 06.30.(일) |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시스템 내 신청 - 재료비·회의비·출장비·자문비 - 신청한 순서대로 지원 |
학생 |
중간보고서 제출 |
~ 05.06.(월) |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시스템 내 작성 |
학생 |
결과보고서 필수 제출 |
~ 06.30.(일) |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시스템 내 작성 - 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작품요약서 - 결과보고서, 작품요약서는 팀원 전체가 만족도조사를 완료해야 팀장 작성 가능 ⦁결과보고서 작성하지 않은 팀은 학과별 평가회 대상에서 제외 |
학생 |
- 첨부 : 전체다운
- 2024학년도1학기캡스톤디자인운...
이전글 |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조기졸업 신청 안내2024-03-18 |
---|---|
다음글 | 2024학년도 안심생활지원장학금 장학생 추천2024-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