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작성자 : 이다은 작성일 : 2015-09-04 조회수 : 2392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을 안내하오니, 9.11 금요일까지 제출바랍니다.
 
가. 발급대상자 : 2학기 신입생, 복학생, 편입생, 재입학생, 모집단위간 이동자(전과생), 시간제등록생, 2015학번 학생들 중 미신청자
※ 대학원생이 학생증 발급을 하고자 할경우 학부 학생증(소지시)을 해지하여야만 대학원
학생증 발급이 가능함.
나.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학사안내-증명서발급-학생증발급스마트카드 통합관리시스템 접속 후 발급 신청
? 스마트카드 통합관리시스템(http://smart.kunsan.ac.kr) 로그인
(아이디/학번, 비밀번호 등록)
? 입력기간 : 2015. 9. 4(금)09:00 ~ 9. 10(목)18:00
다. 제출서류 : 학생증겸용 체크카드 및 계좌 일괄 개설 동의서, 스마트카드신청서인쇄(앞,뒷면),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신청서
? 제출장소 :  미룡동 학과사무실
 
붙임 학생증 신청 절차 안내문 1부.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2015년도 2학기 새만금캠퍼스 버스시간표입니다. (수정안)2015-09-04
다음글 취업관련자료 공지2015-09-09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IT정보제어공학부
  • 담당자 : 임윤경
  • 연락처 : 063-469-4701
  • 최종수정일 : 2017-07-20
국립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