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학년도 1학기 온라인 재택수업에 따른 학생생활관 미입사 및 생활관비 환불조치 안내
작성자 : 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
전화번호 : 063-469-4551
작성일 : 2020-04-20
조회수 : 1595
1. 관련
가. 2020학년도 제2차 교무회(2020.4.16.)
나. 학사관리과-2186(2020.4.17.)
2.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2020학년도 1학기 전체를 온라인 재택수업으로 진행하고 일부 수업에 한해 제한적 대면수업을 순차적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확정되었습니다.
3. 이에 정부 시책 및 학교의 방침에 따라 학생생활관 운영 방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고 추후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재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학생생활관 운영 변경: [당초] 7주 단축 운영 → [변경] 1학기 전체 미운영
나. 생활관비 환불 안내
1) 환불방법: 학생통장으로 입금
2) 환 불 일: 2020년 5월 말
3) 환불금액: 학생 본인이 납부한 생활관비 전액
4) 계좌정보 입력기간: 2020년 5월 초 (※통합정보시스템으로 계좌정보 수집 예정)
다. 행정사항: 1학기 제한적 대면수업에 따라 특별입사 희망자 수요조사 실시 중이며 조사결과에 따라 학생생활관 특별개관 운영 여부 결정 예정. 끝.
이전글 | 2020년 학부생 연구프로그램(URP) 연구과제 공모 안내2020-04-20 |
---|---|
다음글 | 통학버스 운행 전면중단 및 통학버스비 환불조치 안내2020-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