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도서관에서는 학습권 보장 및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황룡도서관 24시간 열람실을 운영합니다. 이용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4시간 열람실 운영 안내
1) 운영기간: 2023학년도 1학기(2023.03.20.~ 2023.08.18.)
2) 운영장소: 황룡도서관 24시간열람실(0.5층)
3) 운영시간: 폐관 이후 시간(00시~08시) ※ 휴관일 및 휴관일 익일 미운영
4) 운영방법:
운영시간 |
이용대상 |
출입 및 이용 |
비고 |
개관시간 내 (08시~24시) |
학생 및 교직원 |
(출입) 정문 출입게이트 출입 인증 (이용) 모바일 좌석발권 |
※ 시험기간 운영은 별도 공지 (신청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재학생 이용가능) |
폐관 이후 시간 (00시~08시) |
재학생중 이용신청 등록자 |
(출입) 신청자 등록 학생증 인증 0.5층 야간전용 출입문 입장 (이용) 키오스크 좌석발권 |
나. 이용 신청
1) 신청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중 이용희망자
2) 신청기간: 03.02.(목)~ 03.15.(수), 평일 09시~17시(12시~13시 제외)
3) 신청방법
①신청서 접수 |
|
②학생증 등록 |
신청: 신청서(붙임2) 작성 접수: 황룡도서관팀(1.5층 창의열람실 내) |
⇨ |
등록 기간: 03.20.(월)~4.20.(목) 등록 장소: 정문 통합경비상황실 직접 방문 필수 지참: 카드형 학생증(모바일학생증 불가) ※ 기간 내 학생증 미 등록시 자동 신청취소 및 이용불가 |
4) 이용방법: 도서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참고
5) 관련문의: 황룡도서관팀(T.469-4147~8)
![]() |
중앙도서관「인기도서 코너」운영 안내2023-03-06 |
---|---|
다음글 ![]() |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 사업 안내 및 홍보 요청2023-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