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otice
황룡도서관 24시간 열람실 운영 및 신청 안내
작성자 : 전자공학과
전화번호 : 063-469-4681
작성일 : 2023-09-01
조회수 : 336

<「황룡도서관 24시간 열람실」 운영 및 신청 안내>
황룡도서관 24시간 열람실 운영 및 신청 안내
가. 24시간 열람실 운영 안내
1) 운영기간: 2023학년도 2학기(2023.09.18.~ 2024.02.20.)
2) 운영장소: 황룡도서관 24시간열람실(0.5층)
3) 운영시간: 폐관 시간(평일 00시~08시/ 주말 22시~9시) ※ 휴관일 및 휴관일 익일 미운영
4) 운영방법:
운영시간 |
이용대상 |
출입 및 이용 |
비고 |
개관 시간 |
학생 및 교직원 |
정문 출입게이트 인증 출입 |
※ 시험기간 운영은 별도 공지 (신청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재학생 이용가능) |
폐관 시간 |
재학생중 이용신청 등록자 |
신청자 등록 학생증을 인증하여 0.5층 야간 전용문 출입 |
나. 이용 신청
1) 신청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중 이용희망자
2) 신청기간: 09.01.(금)~ 09.13.(수), 평일 09시~17시(12시~13시 제외)
3) 신청방법
①신청 접수 |
|
②학생증 등록 |
신청: 신청서(붙임2) 작성 접수: 황룡도서관팀(1.5층 창의열람실 내) |
⇨ |
등록 기간: 9.18(월)~10.20.(금) 등록 장소: 정문 통합경비상황실 직접 방문 필수 지참: 카드형 학생증(모바일학생증 불가) ※ 기간 내 학생증 미 등록시 자동 신청취소 및 이용불가 |
![]() |
2023학년도 2학기 군산지역 무료셔틀버스 운행 알림2023-08-30 |
---|---|
다음글 ![]() |
졸업소요학점 자유선택(잔여학점) 이수 안내2023-0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