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일반대학원)
2023학년도 후기 석(박)사 학위과정 청구논문 심사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청구논문 작성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제출 서류를 학과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심사원 제출기간 : 2024.4.18.(목) ~ 4.19.(금) 16시까지 학과사무실 도착 분에 한함.
* 직접 방문하여 제출이 어려울 경우, 택배(우편) 접수 가능
* 우편주소 : 전북 군산시 대학로 558 인문관 2층 1225호 학과사무실 / 담당자 : 이미영 -> 우편은 4월 18일(목)까지 접수하고 학과 사무실 063- 469- 4371로 전화 한번 주세요.
나. 제출서류
1) (석․박사 공통) 학위청구논문 심사원 및 지도교수 추천서 1부
-> 지도교수님께 꼭 확인하고 제출하셔야 합니다. 확인 이후 학과사무실에서 도장 찍어 드립니다.
-> 외국어시험 합격일 및 종합시험 합격일은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본인 학적부 확인, 졸업정보, 외국어시험과 종합시험에 적힌 날짜 작성 : 그래도 못 찾을 경우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세요!
2) (석․박사 공통) 성적증명서 1부
- 인터넷 발급의 경우 : 메인 | 다큐링크 웹민원센터 대한민국 No.1 전국대학증명발급포탈 www.webminwon.com증명서출력증명서출력증명서출력증명서출력증명서출력
- 학교 기계 발급의 경우 : 제2학생회관 또는 본부 1층 기계에서 발급 가능
3) (석․박사 공통) 심사료 입금 계좌이체 확인서 1부
※ 반드시 본인명의로 입금하고, 접수기간에 일반대학원 계좌(전북은행 1013-01-5222381)로 입금해야 함.
4) (석․박사 공통) 연구윤리 교육이수증 1부 -> 공지사항 아래글 3번, 확인 이후 교육 이수 후 이수증 첨부
5) 심사자료 각 3부
- 학위청구논문(심사용) 석사 3부 -> 책처럼 제본 또는 스프링철하여 제출 / 별도의 양식 없음.
- 공개발표용 요약문 석사 3부 -> 모아찍기 하지말아주세요, 여러 장일 경우 스템플러로 철해서 제출
붙임
1. 2023학년도 후기 석(박)사 학위과정 청구논문 심사일정 안내 1부
2. 학위청구논문 심사원 및 지도교수 추천서 1부
3. 논문제목변경원 1부 -> 기존에 제출했던 계획서와 다르게 주제와 제목이 변경될 경우만 제출
4. 학위논문 작성요령 1부
이전글 | 2024학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연구윤리 강화교육 실시 알림2024-03-12 |
---|---|
다음글 |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생 모집 계획 알림2024-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