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학년도 편입생 1차 모집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안내>
2024학년도 편입생 모집에 합격하여 등록금을 납부하였으나 타 대학 충원 합격 등의 사유로 등록금 환불 신청 절차를 진행하고자 할 경우에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등록금 환불 신청은 취소가 절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등록포기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수험생은 별도의 절차 없이 등록포기 의사로 간주함
1. 등록금 환불 신청 기간
구 분 |
등록금 환불 신청 기간 |
비 고 |
1차 |
2024. 2. 2.(금) 09:00 ~ 2. 5.(월) 17:00 |
• 본교 입학홈페이지에 연결된 「편입학 등록 취소」 버튼 클릭하여 진행 |
2차 |
2024. 2. 7.(수) 09:00 ~ 2. 8.(목) 17:00 |
|
3차(최종) |
2024. 2. 14.(수) 09:00 ~ 17:00 |
※ 등록포기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며 번복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신청하기 바람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입학 홈페이지에 공지함
※ 3차(최종) 신청 이후에 등록포기를 해야 할 경우(ex. 타 대학 충원합격 등)에는 입학처로 개별 연락 바람
연락처: 063-469-4248(편입학 담당자) / 063-469-4116, 8
2. 등록금 환불 신청 방법 및 절차: 인터넷으로만 신청 가능
가. 본교 홈페이지에서 「편입학 등록 취소」 버튼 클릭
나. 로그인: 수험생 생년월일, 수험번호, 성명으로 로그인
다. 본인 인증(휴대폰 인증번호 입력)
- 본인 인증 시 휴대폰 번호는 원서접수 시 입력한 학생의 번호로 자동 설정되어 있음
※ 수험생 본인이 수정 불가(번호 변경 시 입학처(063-469-4248)로 전화하여 번호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라. 환불 사유 등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마. 환불 신청 및 승인 완료 확인(환불 신청서 출력 후 보관)
3. 유의사항
가. 등록금 환불 신청 시, 합격이 취소됨
나. 우리 대학 편입생 1차 모집(2023. 12. 26. ~ 2024. 1. 2.)에 합격하여 등록금을 납부한 후에 등록을 '포기(등록금 환불)'한
경우에는 편입생 2차(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음
다. 장학금 수혜 등으로 본교 등록금 납부액이 '0원'인 자도 타 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본교에 등록포기 신청을
해야 함
라. 관련 부서 연락처
1) 등록 포기 문의: 입학처 063-469-4116, 8
2) 등록금 납부 및 환불 관련 안내: 재무과 063-469-4064, 4054
- 첨부 : 전체다운
- 2024학년도편입생모집등록포기안...
이전글 | 「편입생 1차 모집 합격자 발표 일정」 2024학년도 편입생 1차 모집 합격자 발표 일정 및 유의사항 안내2024-01-29 |
---|---|
다음글 | 2024학년도 편입생 2차(추가) 모집 안내2024-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