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 관련: 학사관리규정 제58조 및 59조
2. 학적부 기본 자료는 입학시에 제출한 자료와 학생이 직접 전산 입력한 자료를 기초로 작성되어 있으나, 학적부 기재사항의 누락 및 착오기재, 변경 등으로 학교에서 발송하는 우편물 반송, 긴급 문자 발송건의 미수신으로 다수의 민원이 제기 되고 있는 바,
3. 다음과 같이 학적부 기재내용을 현행화 하고자 하오니, 학생들이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자신의 학적내용을 확인하고 입학 후 변경된 내용을 신속히 정정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4. 특히 휴대폰 번호, 주소는 코로나19 상황 및 긴급 학사 공지 등을 수시로 안내하고 있으니 변경된 경우 즉시 정정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학적부 기재사항 확인
- 확인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 서비스 – 학생서비스 – 학적 – 학적기본정보』
- 확인내용 : 성명, 주민등록번호, 보호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e-mail
나. 학적부 정정(신청) 방법
- 성명, 주민등록번호, 보호자성명, 주소 변경시 정정 방법 : 학사관리과(본부1층)에 학적부 정정원과 첨부서류를 제출
* 제출방법: 방문(본부1층), FAX (063-469-4945), e-mail (kms@kunsan.ac.kr)
-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e-mail 정정 방법 : 본인이 직접 『통합정보시스템-내정보』에서 입력(수정)
------------------------------------------------------------------------------------------------------------------------------------
붙임 학적부정정원 서식 1부. 끝.
- 첨부 : 전체다운
- 학적부정정원.hwp
이전글 | 2020힉년도 2학기 황룡튜터링 및 황룡모둠학습 운영에 따른 학생 신청 안내2020-09-04 |
---|---|
다음글 | 2020년 [KSNU알리미 프로그램]운영 알림2020-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