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공동실험실습관에서는 2018년도 구매 기자재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교내, 교외 연구자분들의 많은 참여와 조언을 바라오며, 설명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관련 서류를 2018년 4월 3일(화)까지 공동실험실습관관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도 구매 기자재>
1. 구매기자재
가. GC/MS with TDS, VUV system(기체크로마토그래프/질량분석기, 열탈착, 진공-자외선검출기 시스템)
나. (Semi) Automatic Calorimeter((반자동)자동 발열량계)
다. Elemental Analyzer(원소분석기)
2. 일 시 : 2018년 4월 4일(수) 15 : 00~
3. 장 소 : 군산대학교 공동실험실습관 2층 세미나실(3207호)
* 일정 및 시간은 다소 변동될 수 있음
< 이하 참여업체에 해당 >
1. 신청서 접수마감 : 2018. 4. 3(화)(e-mail 접수 : gong@kunsan.ac.kr)
2. 세부시간계획은 접수마감 후 당일통보
3. 구비서류
○ 1) 참가신청서(첨부파일) 2) 영문/한글/규격서 각1부 3) 회사소개서
○ 견적서(주기자재 및 부대기자재/악세서리 구분 작성)
○ 해당모델 국내 사용자 리스트(기관명, 주소, 전화번호, 사용자명 등)
○ 부대시설 조건(전기용량, 항온항습, 설치 공간 등을 1page 내로 요약)
○ 기타비용(구매자 부담금), 관련 catalog
○ 조달계약물품 비용 산출에 따른 예상 관세, 부가세, 항공료 등
○ 구비 서류 전체항을 저장한 파일
4. 제품소개 시간 : 제품별 15분(질문포함20분 이내)
5. 발표배정 : 당일 결정
6. 제한조건 :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검토 대상에서 제외됨
※ 담당자와 꼭 전화 통화 후 접수하세요.
가. GC/MS with TDS, VUV system : 주익수, 063-469-1981
나. (Semi) Automatic Calorimeter, 다. Elemental Analyzer : 최규석, 063-469-1903
군산대학교 공동실험실습관장
- 첨부 : 전체다운
- 기자재설명회참가신청서.hwp
이전글 | 4월 교육부 홍보 동영상2018-03-19 |
---|---|
다음글 | 4월 정부 주요 정책 홍보 영상2018-04-03 |